▲ 자료제공=인크루트

 

한화L&C㈜, 7월 22일(금)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한화L&C㈜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창호개발, AL창호외주관리, 가구외주생산/품질관리, 직영점점장, 완성창 영업, PL창호영업, AL창호영업, 인조대리석영업이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화L&C㈜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22일(금)까지 한화L&C㈜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학중앙연구원, 7월 24일(일)까지 청년인턴 모집

한국학중앙연구원에서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장서각 왕실문헌 연구실이며 지원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 33조 각 호 해당자, 본원의 ‘인사규정’ 제 13조에서 정한 임용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7월 24일(일)까지 이메일(naple00@aks.ac.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은행, 7월 25일(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한국은행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사무직원(C3)이며 지원자격은 금융기관 근무 경력자, 일반 지원자, 상업계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로 나뉜다.지원자격은 각 부문에 따라 조건이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은행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금융기관 근무 경력자의 경우 서류전형, 1차평가(실무평가, 실무면접), 2차평가(심층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자 결정 순이며 일반지원자와 상업계 특성화고 졸업예정자의 경우 서류전형, 필기시험(직무적성검사), 1차평가(실무면접), 2차평가(심층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자 결정 순이다. 접수는 7월 25일(월)까지 한국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국전력공사, 7월 25일(월)까지 위촉연구원 모집

한국전력공사에서 위촉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계, 금속/재료, 전기/전자, 컴퓨터/전산, 화학/환경, 토목이며 지원자격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 2016년 9월 1일 이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로서 보다 자세한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전력공사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25일(월)까지 한국전력공사 전력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호텔롯데, 7월 25일(월)까지 인턴 모집

㈜호텔롯데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담당, 전기담당, 설비담당, 방재담당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호텔롯데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인성검사,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25일(월)까지 이메일(hw.nam@lotte.net)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에이케이켐택㈜, 7월 31일(일)까지 경력사원 모집

에이케이켐텍㈜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 영업, 관리이며 지원자격은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기졸업자 및 2016년 8월 졸업예정자로서 2016년 8월에 입사가 가능한 자이다. 또한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취업보호대상자, 비흡연자 등을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발표 순이며 접수는 7월 31일(일)까지 에이케이켐텍㈜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마니커, 7월 31일(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마니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부화팀, 생산팀, 공무팀(동두천/충주), 품질보증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마니커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 순이며 접수는 7월 31일(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호크마테크, 7월 31일(일)까지 기술자 및 연구원 모집

㈜호크마테크에서 전기공학 기술자 및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설계이며 지원자격은 대학을 졸업한 자이다. 또한 운전이 가능한 자나 인근 거주자는 우대한다.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31일(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대학내일, 7월 22일(금)까지 경력사원 모집

㈜대학내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캠페인/프로모션 마케팅, PCO/MICE, 캠페인/프로모션 디자인, 콘텐츠 에디팅, 리서치/컨설팅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대학내일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온라인접수, 서류심사, 실무/인성면접, 채용확정 순이며 접수는 7월 22일(금)까지 ㈜대학내일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피알원, 8월 28일(일)까지 인턴 모집

㈜피알원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모집부문은 홍보 AE인턴이며 지원자격은 6개월 이상근무가 가능한 PR에 관심 있는 재학생이나 휴학생이다. 또한 신문방송 · 광고홍보 · 사회과학 계열 전공인 자, PPT 작성 능력이 우수한 자, 영어가 능통한 자, PR 관련 공모전 수상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팀장면접,최종합격자 발표 순이며 접수는 8월 28일(일)까지 이메일(recruit@prone.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