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 써니뱅크 환전시 환율 수수료 최대 90% 

 

-신한은행은 인천국제공항에 국내 최초로 미국 달러(USD)와 일본 엔화(JPY) 수령이 가능한 멀티 외화 ATM을 설치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용객은 써니뱅크의 ‘Speedup 누구나 환전’을 이용하면 환율수수료를 최대 90% 할인받을 수 있다. 
-환전 후 외화는 인천국제공항 등에 있는 신한은행 환전소에서 찾을 수 있는데, 미국 달러와 엔화는 환전소에서 기다리지 않고 인천국제공항 내 ATM에서 받을 수 있다.
-얼마짜리 지폐로 찾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종류로 자동 분배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금액에 따라 최고 80%(주요통화 USD, JPY, EUR 기준)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원화 100만원 이하의 환전은 써니뱅크 모바일 환전을 이용해 주요통화 90%, 기타통화 50%의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 [국민은행] 3개월간 80% 환율 우대...면세점 구매상품카드 증정 

 

-국민은행은 9월13일까지 해외여행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KB Cool~寒(쿨~한)'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네트워크환전 서비스(KB외화 기프티콘 포함)와 외화 현금입출금기(ATM)를 이용하는 개인 고객은최대 80%의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영업점을 통해 미화 1000달러 상당액 이상의 외화현찰(여행자수표 포함)을 사는 개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8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1등 300만원 1명, 2등 100만원 5명)과 KB GIFT CARD 5만원권(70명)을 제공한다. 
-환전 고객 전원에게는 면세점 할인쿠폰과 구매상품카드(1만원권)를 증정한다.

◆ [우리은행] 환율 수수료 최대 75%... 추가 선물 풍성 

 

-우리은행은 '썸머스토리 환전페스티발'을 통해 최대 75%의 환율 우대와 여행관련 할인쿠폰 및 경품을 오는 7월 말까지 제공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전 금액에 따라 주요통화(USD, JPY, EUR)는 최대 75%, 기타통화는 35% 환율을 우대하며,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고 모바일메신저인 위비톡에 가입하는 경우 환율우대에 추가로 여행자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으로는 여행 전 가방 준비를 위해 트래블메이트(여행용품매장) 할인권을 비롯해 공항까지 가는 길을 위해 공항철도 할인권, 신라면세점 할인권, KT 데이터로밍 쿠폰과 와이드모바일(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이용권 및 할인권, 위비캐릭터 보조배터리, KAL리무진 할인권 등을 모든 고객 또는 일부 혜택은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 [IBK 기업은행]  최대 70% 우대환율... SM면세 VIP 혜택 제공 

 

-IBK기업은행은 하나투어와 오는 오는 9월 13일까지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 환전 시 미 달러, 유로, 엔화 등 주요통화에 대해 70%의 우대환율을 적용하고, 공항철도 할인 이용권도 제공한다.
-기업은행에서 환전하는 고객에게 하나투어 자회사인 SM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기프트카드 교환권과 최고 20%가 할인되는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300달러 이상 환전한 고객(248명)에게는 동남아 항공권(2명, 1인 2매), 2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6명),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 기프티콘(40명),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200명)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