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자료제공

 

흥국증권, 7월 9일(토)까지 인턴 모집

흥국증권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관리직이며 지원자격은 대학 재학생 또는 졸업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심사 순이며 접수는 7월 9일(토)까지 이메일(dpsuh@heungkuksec.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유니트론텍, 7월 10일(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유니트론텍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반도체영업(신입/경력), C/S(영업지원), 공시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분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유니트론텍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0일(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MBC C&I, 7월 13일(수)까지 경력사원 모집

MBC C&I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이벤트 PD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을 졸업한 자로서 기획사업, 이벤트, 프로모션, 문화사업, BTL 등 동종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PT면접, 임원면접 순이며 접수는 7월 13일(수)까지 이메일(mbccni@mbccni.co.krmycloudy@mbccni.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JK갤러리, 7월 14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JK갤러리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시공(현장), 설계이며 지원자격은 대학(2,3년)을 졸업한 자로서 관련 학과 전공자나 해당 업무에 경력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입사 순이며 접수는 7월 14일(목)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우리산전, 7월 14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우리산전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지원이며 지원자격은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로서 인근 지역 거주자와 운전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4일(목)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uriinv@hanmail.net)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재)서울연구원, 7월 15일(금)까지 연구원 모집

(재)서울연구원에서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직(노동정책, 행정학/정책학)이며 지원자격은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남자의 경우는 병역의 의무를 다한 자나 면제된 자, 해당 분야에 경력 사항이나 자격증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논문심사, 연구발표 및 면접심사, 임용예정이며 접수는 7월 15일(금)까지 (재)서울연구원 홈페이지 또는 방문 및 우편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NHN 엔터테인먼트, 7월 19일(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NHN 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클라이언트 개발, 서버개발, 웹개발이며 지원자격은 병역의 의무를 다한 자나 면제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또한 신입의 경우는 기졸업자 및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경력의 경우 관련 직무가 1년 이상 있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필기TEST,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경력의 경우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접수는 7월 19일(화)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솔브레인㈜, 7월 19일(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솔브레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SLD 인프라팀, 설비팀, 생산직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분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솔브레인㈜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이며 접수는 7월 19일(화)까지 솔브레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누리메딕스, 7월 19일(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누리메딕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해외업무, 국내영업, 자재관리, 생산기술, 연구개발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누리메딕스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9일(화)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nurigo@nurimedics.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우원홀딩스, 8월 3일(수)까지 경력사원 모집

㈜우원홀딩스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수산물 사업부문의 경우 영업본부장(이사), 영업본부(부ㆍ과장), 경영지원 부문의 경우 해외마케팅팀, 온라인마케팅팀, 회계총무팀, 메뉴개발팀이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우원홀딩스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3일(수)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kjw9048@naver.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