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 좋은 가족건강보험(동부화재 제공)

■ 핫&뉴 동부화재, 비흡연자 20%할인 참좋은가족건강보험출시

동부화재는 7일 고객 건강상태에 따라 질병, 상해, 비용 등 위험 보장을 맞춤형으로 구분해 가입할 수 있는 ‘동부화재 참좋은가족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일반가입자플랜을 비롯해 비흡연가입자플랜, 우량가입자플랜, 간편고지가입자플랜 등 총 7가지 플랜을 제공한다.

동부화재에서 정한 우량가입자 가입 조건에 부합하는 경우 우량가입자플랜을 통해 보험료를 일반 보험료 대비 최대 30% 할인해 가입할 수 있다. 비흡연 및 총 콜레스테롤 수치, 혈압 등으로 조건을 분류하고 있다.

우량가입자 가입 조건에 부합하지 않더라도 비흡연자면서 동부화재가 정한 인수 기준을 통과하면 비흡연가입자플랜을 통해 보험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첫 번째 발생한 암 이후 재발 또는 전이된 암까지 보장해주는 재진단암진단비를 최대 1000만원을 보장하는 등 기존 상품 대비 보장내용을 강화했다. 중요 질병에 대한 보장 폭도 넓혔다.

동부화재는 “가족 2인 이상 가입시 영업보험료 2% 할인, 건강관리 할인, 사망담보 고액계약 할인, 보험계약 안내자료 모바일 수령할인 등 다양한 할인제도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우리카드, 웨딩 멤버십 서비스 ‘웨딩밴드’ 오픈

우리카드가 7일 웨딩 멤버십 서비스인 ‘웨딩밴드’를 오픈했다.웨딩밴드는 최근 알뜰웨딩 트렌드에 맞춰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만든 멤버십 웨딩 서비스다.웨딩밴드 가입 후 제휴 웨딩 가맹점에서 결제 시 최대 1.8% 캐시백, 2~5개월 무이자할부, 모아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존에 제공하는 카드 고유의 서비스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예를 들어 우리카드 ‘그랑블루2’로 월 1000만원씩 3개월 동안 3000만원으로 제휴 웨딩 가맹점에서 결제 시 캐시백 55만원, 카드 포인트 적립 54만원 총 10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손보, 보복운전 피해 보장 '차도리 ECO 운전자보험’ 출시

한화손해보험은 7일 자동차 우량운전자 할인과 에코(ECO)마일리지 할인을 중복해 최대 7%까지 할인해주는 ‘차도리 ECO 운전자보험’을 판매한다.이 상품은 자동차보험 표준할인·할증 등급에 따라 우량운전자에게 최고 5%까지 할인을 해준다. ECO마일리지를 적용하면 1년 간 주행거리에 따라 최고 6%까지 환급받을 수 있어, 중복할인 시 최대 7%까지 보험료 할인이 가능하다.보복운전 위험 대비 특약도 신설했다. 가해차량 운전자가 형법상 특수폭행, 협박, 손괴, 상해를 입고 검찰에 의해 공소제기나 기소유예 되면 피해를 보장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