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내일로 여행객 게스트하우스 숙박비 최대 2만5천원 지원 

 

-야놀자가 코레일 내일로 열차 이용 고객에게 게스트하우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코레일의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이용자를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야놀자 게스트하우스 숙박비를 할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놀자는 내일로 여행객을 칭하는 ‘내일러’들의 선호 여행지인 서울, 강릉, 전주, 군산, 순천, 여수, 통영 등 7개 지역의 인기 게스트하우스 19개 업체를 할인 제공 숙박업소로 선정하고, 총 153개 객실을 제공할 계획이다. 할인은 숙소에 따라 최대 2만 5천원까지 지원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야놀자 바로예약 앱 메인 화면에서 '내일로 기획전' 배너를 통해 대상이 되는 게스트하우스를 특별 할인가에 예약하고, 숙소 현장에서 내일로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여기어때] 여기어때 앱 바로결제시 최대 2만원 할인 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도입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페이코로 객실 예약시 숙박비를 대폭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하나카드, 신한카드를 페이코에 연동한 뒤 결제하면 2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을 할인받고 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이 할인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여기어때 앱을 통해 바로예약 결제시 전원에게 최대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총 1천명에게 숙박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용후기 행사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데일리호텔] 7월 한달 10만원 상당 할인 쿠폰 제공  

 

-데일리호텔은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신규 및 기존 회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패키지를 증정한다. 
-증정되는 할인쿠폰은 총 9종으로 국내 호텔 및 펜션, 해외 호텔에서 사용 가능하다. 신규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최저가로 제공되는 당일 예약 상품에도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며, 8월 상품도 사용기간 내에 사전예약을 하면 할인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 천원호텔 프로모션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 동대문

 

-익스피디아는 서울의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 동대문 호텔 1박을 천원에 제공하는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11일 낮 12시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호텔 이용기간은 7월 11일부터 7월 25일까지다.
-7월의 천원호텔로 선정된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 동대문 호텔은 4성급의 고급 호텔이다. 익스피디아를 통해 이 호텔에 실제 숙박한 이용객들에게 5점 만점에 4.6점의 평점을 얻었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한다. 자세한 구매 방법은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인 1회, 1박 1실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 시 인원은 성인 2명까지 가능하다.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