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스무디킹코리아

스무디킹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을 신세계그룹의 유통망을 통해 다이어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스무디킹코리아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Diet Down Plus)’를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스무디킹이 판매하는 스무디 영양파우더 인핸서 중 ‘다이어트 다운’의 기능을 강화해 선보인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감소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및 히비스커스, 마테잎추출물, 유산균, 비타민B군 등이 함유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감소시켜 다이어트를 돕는다.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은 첨가하지 않았다. 레몬 맛 파우더를 낱개 포장해 물, 요거트, 음료 등 다양한 식품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전국 이마트 147개 매장 및 트레이더스 10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무디킹코리아 최성재 대표이사는 “스무디킹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소매 상품을 출시하고 신세계 그룹의 유통망을 활용해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무디킹은 천연 과일과 비타민,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파우더를 블렌딩한 스무디 전문 브랜드로 2003년 한국에 처음 선보이며 대표적인 건강음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난 1월 신세계푸드가 국내사업과 베트남 사업권을 인수해 자회사로 편입해, 7월 현재 전국 95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