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아프리카미래재단, 7월 5일(화)까지 인턴 모집
아프리카미래재단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국내와 국외 인턴이며 지원자격은 만 18세 이상 만 34세 미만의 미취업자로서 남자의 경우는 병역의 의무를 마치거나 면제인 자이다. 또한 신규 졸업자 위주로 채용할 예정이며 대학원생의 경우 휴학 중인 미취업자 또는 마지막 학기에 재학 중인 졸업예정자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7월 5일(화)까지 아프리카미래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사)한국노인복지회, 7월 6일(수)까지 인턴 모집
(사)한국노인복지회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국제개발협력사업 지원업무이며 지원자격은 만 18세 이상 만 34세 미만의 미취업자로서 남자의 경우는 병역의 의무를 마치거나 면제인 자이다. 또한 신규 졸업자 위주로 채용할 예정이며 대학원생의 경우 휴학 중인 미취업자 또는 마지막 학기에 재학 중인 졸업예정자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중급 이상의 영어 구사력이 있는 자, 우수한 팀워크와 성실한 태도를 가진 자 역시 채용 대상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7월 6일(일)까지 (사)한국노인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재)한국해양재단, 7월 6일(수)까지 신입사원 모집
(재)한국해양재단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사업기획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의 의무를 다하거나 면제된 자이다. 3개월 동안의 인턴이 종료된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전문성 및 인성면접 순이며 접수는 7월 6일(수)까지 이메일(maritimekorea@hanmail.net)이나 우편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7월 10일(일)까지 인턴 모집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SW 본부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휴학생이다. 졸업생도 가능하나 재학생에게 더 가점이 있다. 더불어 뛰어난 일어 능력을 가진 자(일본 거주 경험자나 일어일문학 전공자), 영어 독해 능력이 뛰어난 자, 컴퓨터 활용능력이 중상급인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7월 10일(일)까지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건영, 7월 10일(일)까지 인턴 및 경력사원 모집
㈜건영에서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턴의 경우 건축, 토목, 전기, 기계이며 경력의 경우 인사, 기획이다. 지원자격은 인턴사원의 경우 2016년 8월 졸업예정자나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단,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는 반드시 주5일 근무 가능자)로서 토익 70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Lv6 이상인 자이다. 또한 경력사원의 경우는 모집 부문 관련 업무에서 경력이 있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채용 순이며 접수는 7월 10일(일)까지 ㈜건영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윈스, 7월 10일(일)까지 인턴 모집
㈜윈스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개발직군, 정보보안컨설팅, 보안SI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서 정보보안학과, 컴퓨터공학과 등 유관학과 전공자이다. CISSP, CISA, 보안기사 등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0일(일)까지 ㈜윈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디야, 7월 12일(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이디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베이커리팀, 직영점팀, 서비스운영팀, 인테리어팀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디야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순이며 접수는 7월 12일(화)까지 ㈜이디야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전력공사, 7월 13일(수)까지 고졸 채용형 인턴 모집
한국전력공사에서 고졸 채용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사무, 송배전, 통신이며 지원자격은 일반전형의 경우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인 자로 고등학교에서 관련학과를 전공한 자 또는 해당 분야 기능사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한 자이다. 특성화고 전형의 경우는 마이스터고, 특성화고, 종합고 3학년 재학생으로서 고등학교에서 관련학과를 전공한 자 또는 해당 분야 기능사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한 자이다. 보다 자세한 지원자격에 대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전력공사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1차전형(에세이평가, 서류전형), 2차 직무능력검사, 3차 직무면접인성검사, 4차 경영진 면접 순이며 접수는 7월 13일(수)까지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NHN Entertainment AD, 7월 15일(금)까지 인턴 모집
NHN Entertainment AD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디지털 마케팅 AE(Account Executive)이며 지원자격은 전공무관으로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병역의 의무를 다한 자나 면제인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근무기간 내 Full time으로 근무가 가능한 자, 평소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5일(금)까지 NHN Entertainment AD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7월 15일(금)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엔씨소프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Technical Game QA이며 지원자격은 대학교 졸업 이상인 자로서 소프트웨어 테스팅과 QA에 대한 지식이 있는 자, 게임 테스팅에 역량을 가진 자, 게임 개발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진 자, 테스팅 툴 활용 가능자 등이다. 보다 자세한 지원자격에 대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엔씨소프트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정규직의 경우 서류전형, 실무 1차면접, NC TEST, 실무 2차면접, 처우협의/채용검진 순이며 계약직의 경우 서류전형, 실무 1차면접, 실무 2차면접, 처우협의/채용검진 순이다. 접수는 7월 15일(금)까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