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LINE플러스, 7월 3일(일)까지 경력사원 모집
LINE플러스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UI/UX 디자이너이며 지원자격은 디자인 경력이 1년 이상인 자, 기획안 없이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UX플로우로 빠르게 그릴 수 있는 자, 자발적으로 열정을 뿜을 수 있는 자 등이다. 또한 일본어나 영어 등 외국어가 가능한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심사이며 접수는 7월 3일(일)까지 LINE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능률교육, 7월 3일(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능률교육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수학교육 콘텐츠 개발, 교육, 영업, 마케팅, 운영지원이며 모집부문에 따라 지원자격이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능률교육 공고를 참고할 것.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일부직무), 실무진 면접 및 인적성 검사, 경영진 면접, 합격자 발표 순이다. 접수는 7월 3일(일)까지 ㈜능률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신영와코루, 7월 3일(일)까지 신입사원 모집
㈜신영와코루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회계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서 경영학 및 회계학을 전공한 자이다. 또한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자, 군필자 및 보훈대상자는 우대할 예정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시사상식 테스트와 부서장 면접, 임원면접 순이며 접수는 7월 3일(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venusjobvenus.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복산나이스, 7월 4일(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복산나이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입의 경우는 영업, 전자상거래(전산), 사무보조이며 경력의 경우 영업, 전자상거래(전산), 사무보조, 상품 물류관리자이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인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인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해당 모집부문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자는 우대한다. 모집부문에 따라 지원자격이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복산나이스 공고를 참고할 것.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합격자 발표 순이며 접수는 7월 4일(월)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CJ푸드빌, 7월 6일(수)까지 경력사원 모집
CJ푸드빌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뜨레쥬르 마케팅팀 광고/PR 담당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을 졸업한 자로 종합광고대행사 AE(기획)이나 기업체 광고담당자 업무경력 6년 이상인 자 등이다. 지원자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CJ푸드빌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이며 접수는 7월 6일(수)까지 CJ푸드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알토, 7월 9일(토)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알토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품질관리, 구매, 영업, 디자인, 개발, 생산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알토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작성,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9일(토)까지 이메일(recruit@alto.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교원그룹, 7월 10일(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교원그룹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교육기획, 채용이며 지원자격은 전공에 관계없이 4년제 대학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자이며 채용, HRD 관련 업무 경험자나 강의 경력, 교육기업, 연수진행의 경력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역량진단, 1차면접, 2차면접, 3차면접, 채용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0일(일)까지 교원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삼정KPMG그룹, 7월 10일(일)까지 인턴 모집
삼정KPMG그룹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사·채용·인재개발이며 지원자격은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으로 6개월 이상 근무 가능한 자, 영어능력(writing, speaking, 번역, 통역 등)을 가진 자, 인사 업무를 배우고자 하는 자이다. 또한 공인노무사 자격증을 소지한 자, IT 활용 능력이 뛰어난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심사 순이며 접수는 7월 10일(일)까지 삼정KPMG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루멘스, 7월 17일(일)까지 경력사원 모집
㈜루멘스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LED개발, 품질, 제조이며 지원자격은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인 자이며 모집부문에 따라 지원자격이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루멘스 공고를 참고할 것.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며 접수는 7월 17일(일)까지 ㈜루멘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닐슨컴퍼니코리아(유), 7월 31일(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닐슨컴퍼니코리아(유)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Client Service Team이며 지원자격은 학과에 제한 없이 광고, 방송, 전산, 통계 관련 관심이 많은 자, 분석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과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이다. 또한 어학 능력을 소지한 자나 통계 Tool 활용 및 고급 엑셀을 사용할 수 있는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7월 31일(일)까지 닐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