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일투나잇] 성수기 부산·강원·여수 객실확보... 30% 이상 할인

 

-세일투나잇은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성수기 바캉스시즌에 찾기 힘든 객실들을 확보해 소비자들에게 제공 한다.

-부산지역의 경우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씨엘드메르, 더 마크 호텔이 강원도는 더클래스300호텔과 콘도, 라마다 속초 호텔을 여수는 여수엠블호텔 등이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밖에 호텔예약사이트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전 세계 224개국 및 여행지 9만곳, 92만개 숙박업체와 캐리비안베이, 웅진플레이도시, 원마운트등 워터파크 이용권과 에버랜드, 서울랜드, 경주월드 등 놀이공원 이용권, 한강, 경기도 수상레저, 클라이밍 등 모든 여가활동의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1800여개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는 ‘세일투나잇(Sale tonight)'은 숙박·외식·여행·문화·뷰티·해외호텔 등의 종합 라이프스타일 타임커머스 어플이다.

 

◆ [호텔조인] 국내호텔 이용시 워터파크 2인 입장권 무료 증정

 

-호텔조인은 인기 해외 여행지 일본, 홍콩, 싱가폴, 태국, 필리핀, 베트남, 괌, 미국, 이탈리아 등 총 9개국 호텔 예약 고객에게 최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오는 7월 8일까지며, 6월 10일부터 9월 18일 사이에 투숙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 호텔 예약 고객에게는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 워터파크 또는 스노우파크 2인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하는 국내 호텔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그랜드 하얏트 인천, 아만티 서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글래드호텔 여의도, 롯데시티호텔 마포, 여의도 메리어트, 신라스테이 마포, 롯데시티호텔 구로, 스탠호드 호텔 등 총 10개다.

-또 호텔조인은 업계 단독으로 원마운트 워터파크 2매 입장권이 포함된 신라스테이 마포 스탠다드 객실과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킹 객실을 각각 14만5천 원, 19만 910원에 판매하고 있다.

 

◆ [호텔타임] 부산 랜드마크 해운대 특급호텔 최대 80% 할인

 

-호텔타임은 특급호텔 여름휴가 단독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이는 ‘부산 랜드마크 해운대 특급호텔 BEST4’ 기획전을 다음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노보텔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그랜드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4개 호텔이 대상이다.

-호텔타임 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특급호텔 숙박과 수영장, 부대시설 이용권을 묶어 13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며 룸 업그레이드 등 부가혜택을 추가하면 최대 80%의 할인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웨스스틴조선호텔은 해변뷰 무료 업그레이드(선착순)와 호텔 수영장 이용권(성인 2인, 어린이 2인), 온천 사우나 이용권(성인 2인), 파라다이스 호텔은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기는 ‘오션스파씨메르’ 2인 이용권과 야외 오션 풀 이용권(성인 2인, 어린이 2인), 뷔페 레스토랑 ‘에스카피에’ 2인 조식 등을 제공한다.

 

◆ [익스피디아] 전세계 인기여행지 532곳 최대 60% 할인

 

-익스피디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세계 인기 여행지 호텔 532곳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여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예약은 8월14일까지며 여행기간은 9월30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호텔은 물론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미국, 호주, 아프리카, 중동, 유럽 등 전세계 532개 호텔을 대상으로 한다.

-이중 동남아시아 지역이 총 200여곳으로 가장 많다. 발리의 더 헤이븐 발리 세미냐크, 방콕의 만다린 호텔 매니지드 바이 센터 포인트, 하노이의 안훙호텔 그리고 코사무이의 리플레이 풀 빌라 비치프런트 사무이의 경우 60% 할인을 한다.

-일부 호텔은 60% 이상의 할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발리의 빌라 만디(82%), 크라비의 더 크라비 포레스트 홈스테이(80%), 치앙마이의 싱하 몬트라 라나 부티크 스타일 호텔과 코사무이의 사시타라 레지던스 코사무이(70%)가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