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쿠팡, 6월 30일(목)까지 쿠팡맨 모집

쿠팡에서 쿠팡맨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로켓배송 담당자이며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검정고시 수료자 가능), 관할 근무지역 내 출퇴근이 가능한 자, 성실함과 책임감을 보유한 자,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병역의 의무를 마치거나 면제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대면면접, 운전테스트,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6월 30일(목)까지 쿠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수성엔지니어링, 6월 30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수성엔지니어링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도로설계, 도시계획설계, 회계/자금(계약직), 업무(계약직)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수성엔지니어링 공고를 참고할 것.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6월 30일(목)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나 이메일(dkpark@soosungeng.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동아지질, 7월 1일(금)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동아지질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기계, 토목/지질, 품질안전, 경영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4년제 정규대학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관련학과 및 관련분야 자격 소지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외국어 능력이 우수한 자 등이다. 또한 관련분야에 자격증을 소지한 자를 우대하며 경력 지원의 경우 해당분야에 실무 경력이 3년 이상인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일(금)까지 ㈜동아지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코리아, 7월 2일(토)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코리아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며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의 학력으로 Computer programing 및 Industrial Engineering 관련 학과 전공자,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영어로 말하기와 글쓰기가 가능한 자(토익 700점 이상)를 우대한다. 신입과 경력에 따라 세부적인 지원자격 요건이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코리아 공고를 참고할 것.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심사 순이며 접수는 7월 2일(토)까지 이메일(hr_amk@amat.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화생명보험㈜, 7월 3일(일)까지 계약직 사원모집

한화생명보험㈜에서 계약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 자산관리, 재무설계, 기업금융, 인사기획, 인재개발교육, 인사관리 등이며 지원자격은 고졸 이상인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의 의무를 다한 자 또는 면제인 자로서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3일(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나 한화생명보험㈜ 우편 및 내사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에이젝코리아, 7월 4일(월)까지 정규직 사원 모집

㈜에이젝코리아에서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잡 매니저 헤드헌팅으로 지원자격은 학력과 경력은 무관하며 지원자 중에서 한 명은 일본어가 가능한 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접수는 7월 4일(월)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에이젝코리아 홈페이지, 우편접수 등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삼성그룹, 7월 5일(화)까지 경력사원 모집

삼성그룹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VD사업부의 B2B 마케팅, B2C 마케팅, R&D이며 지원자격은 병역의 의무를 다한 자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삼성그룹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5일(화)까지 심성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샤프에비에이션케이, 7월 8일(금)까지 정규직 사원 모집

㈜샤프에비에이션케이에서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램프(항공기 유도, 견인, 수화물 상하역 등), 승객 수송용 버스 운전 업무(1종 대형)이며 지원자격은 공항 출입증 발급에 제한(경찰신원조회의뢰 상 결격 사유)이 없는 자, 1종 보통 운전면허를 소지한 자, 1종 대형 운전면허를 소지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8일(금)까지 제주공항에 방문접수 하거나 이메일(hsyang@sharp.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솔교육, 7월 10일(일)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솔교육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 경영지원, 연구개발, 영업, 판매영업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을 졸업한 자 및 2016년 8월 졸업 예정인 자, 병역의 의무를 다한 자나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세부적인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솔교육 공고를 참고하자.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진). 2차면접(임원진), 최종합격, 오리엔테이션과 검강검진, 연구원입소 순이며 접수는 7월 10일(일)까지 ㈜한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LINE플러스, 7월 10일(일)까지 정규직 사원모집

LINE플러스에서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글로벌 세일즈 지원 담당이며 지원자격은 원활한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 오프라인 스토어를 기반으로 한 브렌드 세일즈 부문에서 3~5년 이상 경험한 자, 라인프렌즈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와 열정을 보유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심사 순이며 접수는 7월 10일(일)까지 LINE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