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평화당인쇄㈜, 6월 29일(수)까지 신입사원 모집

평화당인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부, 생산부, 총무부, 사무직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평화당인쇄㈜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후 개별통지로 진행되며 접수는 6월 29일(수)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혹은 이메일(hr@prt.kr)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미래컴퍼니, 6월 30일(목)까지 정규직 모집

미래컴퍼니에서 정규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팀, 일반사무직이며, 지원자격은 신입 또는 경력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고졸 이상,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자 등이다. 자세한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미래컴퍼니 공고를 참고하자.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6월 30일(목)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핸드스튜디오, 6월 30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핸드스튜디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입의 경우 Planner, 경력의 경우 Developer, Designer, UI/UX 기획자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핸드스튜디오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실무자 및 임원면접 순이며 접수는 6월 30일(목)까지 이메일(join@mhand.net) 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 7월 1일(금)까지 정규직 모집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정규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직, 기술직, 행정직이며 자세한 직종 별 지원자격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연구직/기술직의 경우 서류전형, 전공면접, 종합면접(인적성 검사포함), 최종합격 순이고, 행정직 채용의 경우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인적성 검사포함), 최종합격 순이다. 자세한 전형절차는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KB손해보험 공고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접수는 7월 1일(금)까지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도요타자동차㈜, 7월 1일(금)까지 인턴사원 모집

한국도요타자동차㈜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획본부 내 인사, 대외협력부이며 지원자격은 대학졸업 이전에 회사업무를 경험해보고 싶은 휴학예정자(2016년 8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불가)로서 자동차 운전이 익숙하고(운전면허 필수), 자동차 산업 및 기획 분야에 관심이 많은 자, 영어로 간단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이다. 접수는 7월 1일(금)까지 이메일(recruit@toyotamotor.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화L&C㈜, 7월 4일(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한화L&C㈜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입의 경우 사무보조이며, 경력의 경우 해외영업, 가구CS, 장식개발, 창호개발, 사무장총무, 완성창가공생산직이고, 창호재영업, AL창호영업, 관리지원은 경력과 신입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학력무관, 군필 또는 군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신체검사, 입사 순이며 접수는 7월 4일(월)까지 한화L&C㈜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7월 4일(월)까지 교원 및 직원 모집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에서 교원 및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전임교원의 경우 과학기술 커뮤니케이션 과학과 인문학 융합(미래예측 포함), 기술경영, 기초과학이며, 비전임교원의 경우 수업설계, 강의컴설팅, 학생적응지원, 캠퍼스교류협력, 일반교양 강의이고, 행정직원의 경우 행정직(원급)이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과학기술연합대학교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접수는 7월 4일(월)까지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주식회사 SFA반도체, 7월 5일(화)까지 경력사원 모집

주식회사 SFA반도체에서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Bumping Eng'r(Photo), I.E, 전산(설비자동화), Utility, 제조(Ope'r)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내 주식회사 SFA반도체 공고를 참고하자. 전형절차는 사무직의 경우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3차 채용검진, 4차 입사 순이고, 제조직의 경우 1차 서류전형, 2차 기초TES 평가와 면접심사, 3차 채용검진, 4차 입사 순이다. 접수는 7월 5일(화)까지 주식회사 SFA반도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7월 9일(토)까지 신규직원 모집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에서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직, 기술직, 행정직이며 세부직무는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격 국가 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군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014년 7월 9일 이후의 공인영어성적표 소지한 자 등이다. 자세한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공고를 참고하자. 접수는 7월 9일(토)까지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전력공사, 7월 13일(수)까지 글로벌 전문인재 모집

한국전력공사에서 글로벌 전문인재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이란어, 아랍어, 영어(전문 동시통번역), 분산형전원, ESS, HVDC, AMI통신망, Big Data이며 지원자격은 연령에 관계없이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해당 분야 학사 혹은 석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 등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전력공사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최종 신체검사, 신원조회 순이며 접수는 7월 13일(수)까지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