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20주년 기념 전국 주요호텔 80% 할인 

 

-인터파크투어는 홈페이지 오픈 20주년을 맞아 <인터파크 20주년 특집 SALE>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 주요 호텔을 엄선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 호텔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표 상품으로 ‘여수 히든베이 호텔’은 18만원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서울 도미인 프리미엄 서울 가로수길 호텔’은 객실 예약 시 동일한 등급의 객실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혜택도 있다. 가격은 18만원대부터.

-이 밖에 제주 지역의 호텔 빠레브(7만원대~), 제주 아스타 호텔(7만원대~)은 2인 사우나 이용혜택을 제공하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12만원~)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부산의 명소를 돌아볼 수 있는 시티투어 티켓 2매를 증정한다.

 

◆ [익스피디아] 세부, 방콕 등 2박 3일 최대 60% 할인 

 

-익스피디아는 에어아시아와 제휴로 ‘항공+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동남아시아 5개 도시의 항공 노선과 40곳의 호텔 등을 예약할 수 있고, 여행기간은 2017년 5월7일까지다. 예약 가능한 여행기간은 7월11일부터 2017년 5월 초까지다.

-항공+호텔 패키지는 방콕, 세부, 보라카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5개 도시를 대상으로 익스피디아가 보유한 호텔과 에어아시아의 항공권을 결합해 2박3일 기준 20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세부 ‘크림슨 리조트&스파 막탄’은 60%, 방콕 ‘엠포리움 스위트 바이 차트리움’은 58%, 방콕 ‘만다린 호텔 매니지드 바이 센터 포인트’는 55%,세부 ‘퀘스트 호텔’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더 플라자] 일 식당 수석셰프 프로모션 50% 통큰 할인 

 

-호텔 더 플라자에 있는 일식당 무라사키에선 '스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야키 가즈야(Miyake Kazuya) 수석 셰프가 직접 구성한 오마카세 스시 코스 메뉴를 정가 기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스시데이 프로모션은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저녁에 이용 할 수 있으며, 2가지 코스 메뉴 중 선택 가능하다. 
-A코스는 스시 12종과 고바치, 생선회 3종, 맑은 국, 생선구이, 생선 조림,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8만원으로 16만원이다.

-B 코스는 스시 12종과 전채, 생선회 5종, 맑은 국, 생선구이, 생선 조림,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0만원이다. 
-상기 금액은 부가세와 봉사료가 포함됐다.

◆ [이비스 앰버서더] 뷔페 30% 할인... 1인당 2만5900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9층에 위치한 라따블(La Table)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7월 31일까지 월, 화, 수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뷔페 요금의 30%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 디너를 이용하는 남성 고객과, 매주 화, 수요일에 디너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는 정상 요금에서 30% 할인된 금액인 2만 5,900원으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부가세포함)

-한편 6월 한 달간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또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소한 육즙의 즉석 토시살 구이와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라따블 레스토랑 디너 뷔페에서는 매주 월~금요일에는 젊고 신선한 이미지의 인디밴드의라이브 재즈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디너 레스토랑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이다. 매주 일요일 디너는 뷔페 대신 단품 메뉴로만 주문할 수 있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레스토랑 위크..전체 레스토랑 최대 50% 할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63레스토랑 위크'를 통해 레스토랑 요리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63레스토랑 위크는 63빌딩에 위치한 고층부 레스토랑 포함, 뷔페 등 모든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먼저 다이닝 & 바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세계 3대 요리대회인 ‘FHA 컬리너리 챌린지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조은주 수석 셰프의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레스토랑 이용 후 바를 추가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식당 ‘슈치쿠’에서는 일본 출신 다카시마 야스노리 수석 셰프가 직접 구성한 오마카세 스시 코스 메뉴를 정가 기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중식당 '백리향'에서는 왕전생 수석 셰프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직접 구성한 대표 코스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프리미엄 뷔페 ‘63뷔페 파빌리온’에서는 63빌딩의 상징적인 숫자 ‘63’에 맞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