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올리브영 바디보습케어 1위 선정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는 자사 브랜드 '세타필'이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바디케어 로션, 크림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바디케어 로션과 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된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복합 배합되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자연 상태의 피부 천연 보호 장벽 기능을 튼튼하게 해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타필은 1위 선정을 기념하는 SNS 이벤트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국내 헬스&뷰티 트렌드를 대표하는 올리브영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  bsk@econovill.com  |  승인 2016.06.15  17:53:06
김봉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