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바이오 스타트업 넥스, 밀싹에 집중하다밀싹엔 론칭

바이오 스타트업 넥스가 13일 밀싹 전문 브랜드 밀싹엔과 밀싹다이어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밀싹엔은 밀싹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며 밀싹다이어트와 밀싹프로바이오, 밀싹블루아이 등을 개발해 눈길을 끈다.

밀싹은 밀의 어린 새싹을 줄인말이며 흔히 밀순이라고 부른다. 곡초로 성장하기 전인 새싹의 잎인 밀싹에는 많은 영양소가 들어있으며 최근 슈퍼푸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실제로 밀싹 분말 100g에는 채소 23kg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비타민 C는 감귤의 6배, 미네랄은 시금치의 18배에 달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영향분이 포함되어 있다.

독성이나 부작용도 없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 출처=넥스

밀싹엔이 새롭게 출시한 밀싹다이어트는 밀싹과 더불어 많은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다. 면역기능을 증진시키는 폴리감마글루탐산도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섭취하는 경우도 많다. 넥스는 밀싹다이어트의 공식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힌 상태다.

넥스의 김흥석대표는 “밀싹엔 브랜드 론칭에 이어, 밀싹다이어트를 정식 출시했다"며 "밀싹을 주원료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훌륭한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16.06.13  10:19:39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