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시스템 통합기념 골드바 판매 이벤트(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의 성공적인 전산 통합을 기념하기 위하여 13일부터 오는 7월29일까지‘금수저 증정 이벤트’와 광복둥이‘돌반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수저 증정 이벤트’는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중량 1kg 짜리 골드바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순도 99.99%의 순금 금수저 1g을 증정한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한국금거래소 쓰리엠과 함께 올해 8월15일 첫 돌을 맞는 모든 아기를 대상으로‘순금 돌반지 1g(99.99%)’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돌반지 무료 증정 이벤트’는 2015년 8월 15일 태어나 2016년 8월 15일에 첫 돌을 맞는 광복둥이를 둔 부모가 아기 명의로‘아이사랑적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KEB하나은행은 국내 유일의 런던금시장협회 인증업체인 LS니꼬동 골드바를 판매하고 있으며, 골드바 종류는 1kg, 100g, 10g 등 세가지로 고객이 KEB하나은행 창구에서 골드바를 주문하면 최대 4영업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의 성공적인 전산 통합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최근 세계 경제 둔화로 인한 안전자산 선호 현상으로 고객들의 골드바 구입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