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식전문점 케이콜라보김밥은 여름건강 신메뉴로 '열무비빔냉면과 열무동치미냉면'을 이달부터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여름메뉴는 열무물냉면, 열무비빔냉면, 비비고 쫄면으로 대중적인 냉면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맛볼 수 있도록 국내산 열무김치를 듬뿍 추가했다.
 
열무는 예로부터 원기를 복 돋아주는 식품으로 몸에 열이 많은 사람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장기의 나쁜 기운을 씻어줌은 물론, 수분이 많아 갈증 해소에도 효과적인 여름철 건강음식이다.

케이콜라보 관계자는 "출시 기념으로 시식후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한 고객들에게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고급화장품을 증정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2월 15일 케이콜라보(당산점) 오픈을 필두로 현재 5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케이콜라보 김밥은 '한 줄에 두 가지 맛의 김밥' '밀떡, 쌀떡, 콩떡 등 다양한 떡을 맛보는 떡볶이' 등 기존에 없던 메뉴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케이콜라보 김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인 김밥의 K와, 협력을 의미하는 콜라보를 합친 말로, 김밥과 분식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맛을 전하고자 하는 김밥 전문점으로 소자본으로 누구나 손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으며, 올해 50개 점포를 개설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