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스피디아] 대만 호텔 1박 단돈 ‘1000원’

 

-익스피디아가 대만(타이완)의 ‘호텔 파파 웨일’ 1박을 1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천원호텔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여행기간은 6월 23일부터 8월 30일까지다.

-호텔 파파 웨일은 자유롭고 우아하게 수영하는 고래로부터 영감을 받아 설계 되었으며,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객실 인테리어로 주목 받는 호텔이다. 중앙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대만 도심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대만 최초 극장인 홍루극장과 국가 2급 고적 문화재로 지정된 중산당 등 주요 관광지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한다. 1인 1회, 1박 1실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 시 인원은 성인 2명까지 가능하다.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

 

 [인터파크 투어] 상품 구매시 ‘면세점 30만원 적립금’ 등 지급

 

-인터파크투어는 ‘7~8월 여름휴가, 보내줄 때 떠나라!’ 이벤트를 통해 8월 31일까지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팀 한정)

-예비 여행객들의 알뜰한 여행을 도울 특별한 선물은 엔타스 면세점 30만원 적립금과 롯데&신라 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해외 여행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달러북(7$) 등으로 구성됐다. 또 여행 후기 작성 시에는 결제금액의 1%를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I-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여행 지역별 추가 혜택도 있다. 패키지로 떠나는 동남아, 괌/사이판, 홍콩/대만 여행 시 포토북 제작쿠폰과 여행용 세면도구세트를 증정하며, 스위스 일주 여행은 샤프하우젠 라인폭포 유람선 탑승권, 호주/뉴질랜드는 양모이불, 러시아/북유럽은 차가 버섯 엑기스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 [모두투어] 여름휴가 기념 2주간 ‘오늘만 특가’ 등 진행

 

-모두투어네트워크는 ‘넘·싸·벽(넘을 수 없는 특가의 벽) 메가세일’을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약 2주간 ▲오늘만 특가 ▲베스트상품전 ▲항공권 이벤트 ▲더블 마일리지 등의 이벤트를 연다.

-‘오늘만 특가‘는 홍콩,보라카이등 단거리 지역을 비롯해 스페인, 동유럽, 하와이등의 장거리 인기 여행지까지 다양한 지역의 여행상품을 추천한다.

-‘베스트 상품전’ 을 통해 패키지와 에어텔, 현지투어, 입장권 등 속성별 최고의 여행상품을 제안하며 기존 상품가 대비 최대 100만원 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더블 마일리지’ 행사를 통해 메가세일 기간 중 패키지, 에어텔은 물론 허니문과 해외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두 배의 마일리지가 적용되며 롯데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시 5% 청구할인(최대 10만원)까지 적용돼 추가할인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롯데를 비롯해 신라아이파크, 삼익, 시티 등 시내와 공항 주요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에서 5만원까지의 선불카드도 제공 돼 쇼핑의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 [티켓몬스터] 여행상품 구매시 10만원 즉시 추가 할인 등

 

-소셜커머스 티몬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6월 한 달 동안 최대 10만원의 즉시할인과 신용카드 할인쿠폰 및 월, 수, 금요일 마다 2개씩의 특가딜을 선보이는 여행 프로모션 '믿고 떠나는 여행 치트키'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KB국민, 신한, 롯데, 농협 등 4개 신용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부터 7만원 이상 7천원, 12만원 이상 1만2천원, 20만원 이상 2만원, 40만원 이상 4만원, 80만원 이상 8만원, 100만원 이상 10만원 등 10%의 카트 할인쿠폰이 6월 중 매일 배포된다.

-일부 여행상품에는 최대 10만원의 즉시할인이 추가된다. 7~8월에 떠날 수 있는 푸켓 '카사델솔 리조트' 3박 5일 패키지가 4만원이 즉시할인 되어 35만9천원에, 6~8월에 떠나는 다낭 '오션빌라스' 풀빌라 4/5일 자유여행이 4만원 즉시할인으로 50만9천원에, 6~9월 동안 떠나는 사이판 PIC리조트 4/5일 자유여행은 10만원 즉시할인 된 79만9천원에 선보인다.

-또 이달 월, 수, 금요일에는 하루 2개씩 특가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오늘의 찬스딜'이 진행된다. 월요일인 6일이 현충일이었던 관계로 화요일인 7일에 선보이는 오늘의 찬스딜은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괌 쉐라톤리조트 4/5일 자유여행'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