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의 '레스틸렌 펄레인 리도카인'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성인의 안면부 일시적 볼륨 회복' 적응증을 추가로 승인 받았다.

레스틸렌 펄레인 리도카인은 기존 보유하고 있던 '안면부 주름의 일시적인 개선'과 함께, 볼륨 회복까지 두가지 적응증에 대해 FDA에서도 함께 인정 받았다.

적응증은 어떠한 약제나 수술에 의해 치료 효과가 기대되는 증상을 뜻하며, 약 상자에 쓰인 효능·효과와 같은 의미다.

기존 대부분의 필러가 얼굴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효과를 인정 받았다면 레스틸렌 펄레인 리도카인은 주름 개선은 물론 안면부의 일시적인 볼륨을 회복하는 효과까지 인정 받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갈더마의 임상 결과 레스틸렌 펄레인 리도카인의 NASHA 테크놀로지 겔이 균일하고 견고한 입자 크기로 자연스러운 볼륨 회복 효과를 만들고, 최장 12개월까지 추적 및 연구한 결과 시험 대상자의 만족도가 유지될 만큼 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갈더마코리아 박형호 전무는 "레스틸렌 펄레인 리도카인의 볼륨 회복 효과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주름 개선과 볼륨 회복, 두가지 적응증을 모두 인정 받은 것은 레스틸렌만의 앞선 기술력과 끊임없는 연구의 결과"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