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새롭게 출시돼 주목된다. 지친 피부를 케어해주는 기초제품부터 속눈썹, 틴트, 음영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뷰티템'으로 더욱 눈부신 여름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지친 피부를 위한 수분공급

▲ 출처: 설화수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수율미스트’를 출시하고, ‘수율선플루이드’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설화수 수율 라인은 공통 성분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해주는 자작나무 수액, 피부에 촉촉함을 채우는 맥문동, 수분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도와주는 새싹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끝까지 닿는 수분 길을 형성한다. 수분 순환을 돕는 특별한 수분 트리트먼트로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제공한다.

설화수 수율미스트는 즉각적인 청량함과 수분감을 동시에 선사해 지친 피부에 평온함을 주는 수분 진정 미스트다. 숲 속을 거니는 듯한 청량하고 상쾌한 향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안정시켜 준다. 가격은 100ml에 4만2000원대다.

수율선플루이드는 가볍게 펴 발리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의 수분 선플루이드이다. 자외선에 노출돼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스킨케어 유형과 같은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가격은 5만5000원(50ml)대다.

쉽게 지워지지 않는 '인형같은 속눈썹'

▲ 출처: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컬링 속눈썹을 연출하는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롱래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삼각 화이버가 속눈썹에 부착돼 자연스럽게 길어진 속눈썹을 완성해주고, 픽서 성분이 함유돼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완벽하게 고정해준다. 아울러 물과 땀, 피지에 강한 방수 코팅 효과로 번짐이나 가루 날림을 방지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의 월간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하고 각종 매거진 에디터스 픽에 수차례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입증 받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마스카라 제품이라 기대감이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탐스러운 입술을 위한 '촉촉한 틴트' 

▲ 출처: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탐스러운 입술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퓨어 샤인 젤리핏 틴트’ 5종을 출시했다.

특히 틴트 제품이 발색과 지속력은 뛰어나지만 금세 건조해진다는 점을 보완하고, 탁월한 수분감으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오렌지와 키위, 포도씨 추출물 등 비타민이 풍부한 3가지 후르츠 워터 성분이 생기 넘치는 입술로 가꿔주고 오랜 시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면서 “여기에 싱그러운 과일향은 바를 때마다 기분마저 상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퓨어 샤인 젤리핏 틴트는 탱글베리와 포지핑크, 차차오렌지 등 데일리 컬러부터 톡톡 튀는 컬러감의 더핫핑크와 네온코랄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입체적인 얼굴 윤곽 완성 '쉐이딩'

▲ 출처: 스킨푸드

스킨푸드에서는 빛과 음영으로 입체적인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슈가 믹스 쉐이딩, 슈가 믹스 하이라이터 2종을 선보였다.

슈가 믹스 쉐이딩과 슈가 믹스 하이라이터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컨투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사탕수수추출물과 비타민E 성분이 화사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베이지 브라운과 미디엄 브라운 컬러 듀오로 구성된 슈가 믹스 쉐이딩(1만2000원·9.5g)’은 자연스럽고 그윽한 음영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갸름한 얼굴 윤곽 표현이 가능하다.

슈가 믹스 하이라이터(1만2000원·9g)는 연한 핑크와 골드 베이지 컬러 듀오로 구성되었으며, 생기 있게 빛나는 화사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