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기 위한 여름철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름철에는 피지량과 각질 두께가 2배로 늘어나 더러움이 쉽게 들러붙고, 자외선과 만나 산화되어 과산화 지질로 변질된다. 또한 자외선은 피부세포의 DNA를 손상시켜 정상적인 기능을 상실하게 하며, 멜라닌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색을 어둡게 만들고 기미와 주근깨를 악화시킨다.
때문에 자외선 차단을 위하여 썬크림이나 비비크림의 사용이 중요하다.

더스킨하우스의 UV 프로텍션 썬블럭(SPF50+, PA+++)은 스킨케어 기능이 있어 유해환경에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분감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점이 특징이다.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하는 동시에 자외선+주름개선+미백 기능이 동시에 되는 BB크림으로 식약청이 인증한 3중 기능성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스킨케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더스킨하우스(theskinhouse.co.kr) 멀티 펑션 스마트 비비는 SPF30, PA++로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매끈하게 잡티를 커버해주는 스마트한 화장품이다.

또한 뛰어난 커버력으로 여드름 흔적과 잡티, 모공이 눈에 띄지 않도록 감쪽같이 커버하여 하루 종일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울긋불긋한 잡티를 커버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하며, 여드름흔적, 모공확대, 주름 등으로 인한 피부의 굴곡을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해주며, 오일 성분대신 보습인자를 가득 채워 무겁거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며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피부표면의 과잉 피지를 흡착하여 번들거림 없이 상쾌한 피부 상태를 유지 시켜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기능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하여 주며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보호하며 항균 항염 효과로 여드름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올 여드름 더스킨하우스의 UV 프로텍션 썬블럭, 멀티 펑션 스마트 비비와 함께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피부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하자! (문의전화: 02-1588-9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