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대한석탄공사 정규직/무기계약직 모집

모집부문은 정규직(재경, 전산, 채광), 무기계약직(재경, 전산)이며 공통지원자격은 공사 인사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병역 기피 사실이 없는 자, 합격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합격발표 순이며 접수는 5월 29일(일) 18시까지 대한석탄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KOICA 청년인턴 모집

모집부문은 KOICA 해외사무소 청년인턴이며 지원자격은 만 19세 이상 34세 미만 미취업자, TOEIX 730점 등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면접, 제출서류 확인/신체검사/신용조회 등,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5월 30일(월) 18시까지 KOICA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아산나눔재단 인턴 모집

모집부문은 청년 창업팀, 글로벌 리더팀, 파트너쉽, 기획팀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5월 31일(화) 18시까지 아산나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한국에너지공단 인턴 모집

모집부문은 채용형 인턴(일반, 고졸)이며 지원자격은 일반 인턴의 경우, 남자는 병역필 또는 병역면제자, 장애인(제한경쟁)의 경우, 「장애인복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장애인 기준에 해당하는 자 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제3항에 따른 상이등급 기준에 해당하는 자이며 성별, 학력, 전공에 제한이 없다. 고졸인턴의 경우에는, 남자는 병역기피사실이 없는 자, 최종학력 고졸 예정자(2017.2월 졸업예정자에 한함)로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자 또는 최종학력이 고졸인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각 부문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에너지공단 공고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접수는 5월 31일(화)까지 한국에너지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한국토지주택공사 인턴사원 모집

모집부문은 체험형 청년인턴이며 지원자격은 일반인턴의 경우 재학생 및 휴학생을 제외한 일반인 대상이며, 고졸인턴은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에 준하는 학력소지자 대상이다. 접수는 6월 1일(수)까지 한국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한국가스기술공사 경력직 및 채용형 인턴 모집

모집부문은 경력직(기술), 채용형인턴(사무, 기술)이며 자세한 지원자격과 전형절차는 각 부문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가스기술공사 공고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접수는 6월 2일(목) 16시까지 한국가스기술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영화진흥위원회 정규직 모집

모집부문은 일반 사무직이며 연령과 성별에 제한이 없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자 발표 순이며 접수는 6월 7일(화) 18시까지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인천교통공사 신입사원 모집

모집부문은 전기전자(전기), 시설환경(토목), 차량, 승무이며 지원자격은 18세 이상 60세 미만인 자, 학력에 제한 없음,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야간 교대(교번) 근무 가능자, 인천교통공사 인사규정 제 11조 및 철도안전법 제 11조의 규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더 자세한 지원자격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인천교통공사 공고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필기시험, 인적성검사, 면접시험 순이며 접수는 6월 9일(목) 18시까지 인천교통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