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한생화장품 린, 수려한, 동인비

 ■  민감성 피부 관리해 주는 한방 아이템

환절기를 맞아 피부가 트고 홍조가 생기는 등 피부 트러블로 몸살을 겪고 있다면 민감성 피부를 의심해봐야 한다.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고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한방 아이템을 통해 민감성 피부를 케어해보는 것 어떨까. 사계절 내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한방 아이템을 제안한다.

왜 한방화장품일까?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단계가 복잡해질 수록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기에 영양을 공급해줄 수 있는 아이템을 1~2개 정도만 사용하자. 그런 점에서 한방 화장품은 피부에 충분한 영양 공급이 가능해 간편한 환절기 복합 스킨케어를 진행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한생화장품 린 비결 윤 크림(RIN Bi-gyeol Yun CREAM)

한생화장품의 린은 50년 전통의 한방 이론을 현대 코스메틱에 접목한 한방화장품으로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미백 등의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 린 비결 윤 라인과 수 라인은 인삼이 함유된 고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맑은 피부톤 개선을 위한 성분과 주름 개선 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상황버섯, 상백피 등 한방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수려한 보윤 아이크림(Boyoon EYE cream)

수려한의 보윤 아이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눈가에 촉촉함과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 탄력있는 눈매로 가꿔주는 생크림 질감의 한방 아이크림이다. 홍삼 원액 등 눈가 주름에 효과적인 한방 성분이 다량 함유돼있어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는 눈가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다.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DONGINBI, Red Ginseng Daily Aging Preparation Essence)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는 홍삼 유효성분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데일리 에이징 케어 에센스다. 홍삼 유효성분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줘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블리블리, 보습 특허 성분으로 빛나는 ‘3D 하이라이터’ 출시

▲ 출처=블리블리

인스타그램 팔로워 39만명의 인스타셀럽이며 트렌드 리더인 임블리의 코스메틱 ‘블리블리’에서 광채 페이스를 연출할 ‘3D 하이라이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3D 하이라이터’는 서양인에 비해 다소 둥글고 밋밋한 굴곡을 가진 한국인과 아시아인들의 피부에 사용하면 더욱 좋은 제품으로 T존과 눈 밑 등에 사용하면 낮은 콧대는 더욱 오똑하게 평평한 이마는 볼록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물광효과가 우수하여 피부 윤곽을 따라 화사한 광택감과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형성하여 최신 유행하는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 후 모두 사용가능하며 눈 밑과 광대 윗부분, 코끝이나 턱, 이마 등 입체감과 볼륨감을 부여하고 싶은 부위에 소량 펴 발라주면 된다. 또한 프라이머나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서 사용하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표현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해바라기오일의 한 종류인 보습특허성분인 Soline 함유로 촉촉하게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자수정, 진주, 루비, 토르말린 등의 주얼리 콤플렉스 함유로 보다 눈부신 광채 페이스를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