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터파크투어, 허니문상품 최대 50만원 할인 등

 

-인터파크투어가 <제2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월드 클래스 슈퍼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여행박람회 기간 동안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슈퍼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해외 패키지∙해외 자유여행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별 3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준다. 허니문 상품의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다. 박람회 기간 내 해외여행 상품 예약 및 결제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ONY 미러리스’ 카메라(1명)를 선물한다. 또한 선착순 1000팀에게는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달러북($7)을 제공한다.

 

◆ [숙박] 호텔조인, 홈플러스 구매 인증샷 찍으면 한화리조트 3만원 할인

 

 

-호텔&리조트 할인 예약 전문 ‘호텔조인‘에서는 홈플러스와 함께 뻔뻔(Fun Fun)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플러스에서 상품 구매 인증샷을 찍어 호텔조인 PC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한화리조트 예약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MY 호텔조인에서 확인 가능하며, 쿠폰 사용 시 강원도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평창 휘닉스파크를 각각 70,000원, 60,000원에 예약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그 외 총 10개의 한화리조트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객실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 [숙박] 롯데호텔부산, 서머패키지 얼리버드 이용시 최저 14만4500원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6월 한 달 간 ‘서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특히 돋보이는 것은 ‘얼리 버드’ 혜택. 체크인 일자 기준 20일 이전에 예약을 확정하면, 패키지 가격의 15%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3종 중 ‘톡톡, 여름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숙박과 함께 로제 와인 1병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가격은 주중 기준 19만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부터로, 얼리 버드 할인이 적용될 경우 최저 16만1500원까지 내려간다.

-‘맛있는 여름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숙박과 조식 2인 및 롯데 선불카드 3만원권이 포함됐다. 이 패키지는 주중 기준 22만원, 얼리 버드 할인 적용시 18만7000원이다.

-숙박 외 다른 특전이 없이 객실만 필요한 경우 ‘룸 온리’가 적당하다. 1일 5실 한정으로 디럭스 객실 숙박만 제공하는 이 상품의 가격은 주중 17만원, 얼리 버드 할인 적용시 14만4500원이다.

-모든 투숙객에게 1실당 2인까지 호텔 6, 7층의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 호텔 투숙객은 또, 1실당 4인까지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L.T.E, LOTTE Hotel Busan Tour Explorer) 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에 이 프로그램 이용 예약만 해 두면, 호텔이 제공하는 차량으로 전담 직원의 설명을 들으며 부산 곳곳을 둘러 볼 수 있다.

 

◆ [영화] CGV, 5월 포토티켓 무료·감사티켓 쓰면 매점 및 영화 할인

 

-CGV가 감사의 달 5월 이벤트를 선보인다.

-관객들이 영화감상의 추억을 맘껏 간직할 수 있도록 5월 한달 간 CGV 포토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12일 부터 31일 까지 약 3주 간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Thanks Card'이벤트를 연다. 모바일로 감사카드를 만든 후 영화 또는 매점 할인 쿠폰과 함께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국 CGV에서 ‘가위! 바위! 보! 미소지기를 이겨라’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영화와 매점 스크래치 할인 쿠폰 등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6월말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도 있다. 100% 경품당첨혜택을 누려볼 수 있는 서바이벌 ‘눈치왕’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개최한다.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이벤트에 참가 신청 후, 영화 관람 후 최대 3개까지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획득한 스탬프 갯수가 많을수록 오는 7월 7일 열리는 '경품선택'에서 더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단, 지난해 5, 6월보다는 관람 편수가 많아야 '경품선택'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눈치왕’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주중 일반 2D 영화 7000원 관람쿠폰 2매를 선물한다.

 

◆ [교통] AJ렌터카, 제주도 렌터카 이용시 ‘제주 최대 75%’ 할인

 

-AJ렌터카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맺고 오는 23일부터 렌터카 할인 및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회원은 등급에 따라 내륙 최대 45%, 제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AJ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회원이 아니더라도 7일 이내 보딩패스를 소지할 경우 전국 공항지점에서 내륙 최대 40%, 제주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상기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렌터카 이용을 한 아시아나 회원에게 대여일수 기준, 1일 당 100마일리지, 1회 최대 1000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AJ렌터카와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6월 한 달 간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