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잭스코코, 코코넛워터 스파클링 출시

▲ 출처=잭스코코

코코넛 전문 브랜드 잭스코코는 코코넛워터와 코코넛오일에 이어 코코넛 과육이 함유된 새로운 스파클링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코넛은 전해질과 칼륨이 풍부해 수분공급이 좋아 운동 후 수분 보충과 숙취해소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고 코코넛 오일의 경우 열량 소모에 탁월한 중쇄지방산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정평이 나있다.

또한 코코넛 오일 내에 있는 카프릴산이 아토피 여드름 과 같은 피부질환 개선에도 도움이 되고 피부에도 쉽게 흡수 되어 피부 보습에도 큰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치매예방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밝혀져 남녀노소 불문하고 코코넛 오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잭스코코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파클링코코넛워터with 칼라만시는 이런 코코넛워터의 풍부한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고 최적화된 탄산과 천연칼라만시퓨레를 첨가하여 상큼한 맛과 상쾌한 청량감을 더해 올여름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코코넛 제품은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요구가 늘고 있다. 이러한 요구는 국내에도 이어지고 있는데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eoul food 2016'에도 코코넛 제품들이 대거 선보여졌다.

코코넛을 쉽게 접할 수 있는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의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코코넛 제품을 홍보했고, 잭스코코 역시 스파클링 코코넛워터와 코코넛오일 스냅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잭스코코 관계자는 "코코넛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코코넛 제품에 대한 조사와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아이순토, 순토 트레버스알파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출처=아이순토

아이순토(대표 김정수)는 순토(suunto) 신제품 '트레버스 알파'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레버스 알파 구매 시 밀리터리 느낌의 트레버스 알파와 잘 어울리는 순토 정품 하드케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순토 하드케이스는 중요한 디지털 장비들의 보관 및 이동에 용이할 수 있도록 제작된 케이스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한편 아이순토는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순토 제품 구매와 정보 공유, 배터리 평생 무료 교체, 악세사리 20% 할인 등을 제공하는 순토 공식 판매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