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블리블리

■ 블리브리,탱탱한 볼륨이 살아있는 ‘물광 볼륨 틴트’ 출시

여성의류 임블리의 메이크업 브랜드 ‘블리블리’에서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만들어줄 ‘물광 볼륨 틴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물광 볼륨 틴트는 60%의 오일과 40%의 워터로 구성된 제형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 틴트의 오랜 지속력, 립글로스의 매끈한 광택감, 립오일의 풍부한 보습력, 립 플럼퍼의 탱탱한 볼륨감 등 다섯 가지 장점을 하나로 만든 5in1 립틴트다.호호바씨 오일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달맞이꽃오일, 로즈힙열매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동백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과 꿀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강한 립케어에 효과를 줄 수 있다.

컬러는 레드 애플, 체리 봉봉, 글램 코랄, 베뷔 피치 4가지로 구성되었다. 물광 볼륨 틴트의 컬러는 워터에 골고루 녹아 있다가 바르는 순간 일부는 입술 보습제로 남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입술 위에 남은 틴트 컬러위로 오일이 덮이고 하이 픽스드 폴리머가 광택막과 틴트를 결합시켜 오랜 시간 반짝이는 윤기감과 컬러감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 출처=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정원 속 향기를 담은 퍼퓸 출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이탈리아의 보볼리와 프랑스의 빌랑드리, 영국의 치즈윅 등 전 세계 5개국 정원의 싱그러운 향기를 그대로 담은 ‘퍼퓸 드 네이처 오드 퍼퓸’ 5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퍼퓸 드 네이처 오드 퍼퓸’은 세계 각지의 아름다운 정원이 가진 고유의 향을 섬세하게 재현해 마치 그 곳을 산책하는 듯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푸른 녹음과 사랑스런 꽃 내음 등 다채로운 자연의 향기로 잠시나마 일상 속 여유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풍부하고 세련된 정원의 향을 담은 퍼퓸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퍼퓸 드 네이처 오드 퍼퓸’은 센슈얼 부케와 걸스 플라워, 스윗 탠저린, 잉글리시 가든, 포레스트 브리즈 등 5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기분과 분위기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2종류의 향을 레이어링하면 더욱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프레시한 자연의 향을 담아 매일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오드 퍼퓸으로 오랜 시간 은은한 향기가 지속된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이탈리아 보볼리 정원의 꽃이 만들어낸 향긋함을 표현한 플로럴 계열의 ‘센슈얼 부케’를 추천한다.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원한다면 제주 올레길의 상큼한 귤과 신선한 풀잎 향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계열의 ‘스윗 탠저린’을,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호주 멜버른의 칼튼 정원에서 부는 상쾌한 바람 같은 우디 계열의 ‘포레스트 브리즈’가 제격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퍼퓸 드 네이처 오드 퍼퓸’ 출시를 기념해 대표 향인 센슈얼 부케를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함께 구성된 바디워시(50ml)와 바디에센스(50ml)를 단계별로 모두 사용하면 본연의 체취인듯 은은한 꽃향을 더욱 오랜시간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