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게 식이요법이다. 식이요법만으로도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가능하고, 식이요법에 운동까지 하면 더할 나위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염분이 많은 한식의 특성상 염분조절을 제대로 하지 못해 기껏 마음먹고 시작한 다이어트가 실패로 돌아가는 경우가 허다한 것이 사실!

샐러드보울 사전에 식이요법 실패는 없다! 완벽한 다이어트 식단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전국 다이어트 도시락배달 전문점 샐러드보울(http://www.thesaladbowl.co.kr/)은 한경닷컴이 주최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믿음직한 다이어트도시락으로 당신의 다이어트의 성공을 더욱 가깝게 해 줄 것이다.

수제 다이어트 도시락을 전문으로 배달하는 샐러드보울은 좋은 웰빙마켓(good well-being market)의 역할을 다하고자 건강하고 몸에 이로운 재료 사용을 고집한다. 다이어트식단에 들어가는 메뉴의 경우 조리의 기교보다도 재료 본연의 질이 도시락의 맛과 향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샐러드 보울은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가족운영체제로 운영된다. 재료구입부터 시작해 조리, 판매, 서비스까지 내 가족을 상대하고 접대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모시겠다는 각오다.

카라 니콜의 다이어트법으로 유명해진 덴마크다이어트는 다이어트식단의 대명사격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식단을 꼭 지켜야 한다는 조건이 있어 매력적이면서도 엄격한 다이어트방법.

하지만 집에서 다이어트식단대로 만들다 보면 맛을 위해 조미료를 첨가하고, 없는 재료를 다른 재료로 대체하게 되는 것이 사람의 마음, 결국 다이어트식단의 균형이 깨지기 마련이다. 다이어트도시락은 의지가 약한 사람들에게 다이어트식단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며 다이어트 성공을 가깝게 만들어준다.


샐러드보울은 다이어트식단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덴마크다이어트도시락, 1200kcal다이어트도시락, 1800kcal다이어트도시락, 새미다이어트도시락, 샐러드다이어트도시락, 굿모닝다이어트도시락, 닭가슴살다이어트도시락, 웰빙도시락 등 고객들이 취향별로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도시락을 제공하고 있다. 저염, 저당, 저탄수화물, 고단백을 기본으로 만들어진 닭가슴살, 현미밥, 샐러드, 과일 등 다이어트식품들로 칼로리를 제대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광주에 위치한 샐러드보울 매장에서는 샌드위치, 샐러드, 와플, 생과일쥬스, 에이드, 스무디 등의 다양한 디저트종류도 맛볼 수 있다.

샐러드보울은 2010년 9월 광주광역시 동구 대인동에 다이어트도시락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을 오픈하기 이전인 2010년 3월부터 다이어트 도시락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며 수많은 다이어트인들에게는 저염, 저당, 저지방, 저탄수화물, 그러나 고단백, 풍부한 식이섬유 식단으로 광주맛집으로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