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쇼핑몰 리오엘리(www.lioele.com)가 까다로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심사에 통과하였다.

이노비즈란?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지칭한다.

이노비즈 심사에 통과하게 되면 기술혁신개발, 기업협동형공동기술개발 등의 R&D 지원과 금융지원, 인력지원, 수출을 포함한 판로지원, 특허출원시 우선심사 등의 다양한 분야별 지원을 받게 된다.

리오엘리는 6월25일을 첫 시작으로 두번째 리오엘리(2512)데이를 7월25일 낮 12시부터 8월15일까지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리오엘리(2512)데이 기간동안은 여름 및 바캉스 시즌에 꼭 필요한 바디관리 제품을 최대 50%할인 하고 일부 미용소품을 제외한 전품목을 40%할인 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1회에 이어 리오엘리(2512)데이 기간 중 2만원 이상 결재한 고객에게 행사기간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1+1 쿠폰을 또 다시 100% 지급 하기도 한다.

그리고 타임찬스 코너도 신설된다. 매일 매일 달라지는 타임찬스 코너는 꽝 없는100% 당첨, 내공100배 뻥튀기, 번개 댓글, 호박마차 퍼즐 맞추기, 주말 할인쿠폰 등 다양하고 신선한 이벤트와 혜택이 매일 매일 새롭게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리오엘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신규가입 시 즉시 지급되는 3천원+10%할인쿠폰, 회원 등급별, 구매 회차별 혜택, 100% 지급되는 구매금액 사은품,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전국 리오엘리 매장에서는 리오엘리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이고 미용 컨설팅, 다양한 구매 사은품, 구매 금액의 5%~ 10%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맴버쉽 카드도 발급 받을 수 있다.

7월 25일 낮 12시부터 시작되는 두번째 리오엘리(2512)Day에는 어떠한 혜택과 볼거리가 있는지 리오엘리 쇼핑몰과 가까운 리오엘리 매장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