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컴투스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은 국내 게임사에게 쉽게 열리지 않았다. 그런데도 꾸준히 인기를 얻은 게임이 있다. 컴투스의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다. 이번에는 중국에서 진행된 게임 어워드에서 상을 받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컴투스는 12일 ‘낚시의 신’이 중국 게임 매체인 ‘유씨뚜어(YouXiDuo)’가 발표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 톱 10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씨뚜어는 지난 10일(현지시간) 상하이예술종합대학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유씨뚜어는 2012년부터 본 시상을 진행해오고 있다. 유씨뚜어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하는 투표를 통해 각 장르별 최고의 게임을 선정한다.

▲ 출처=컴투스

‘낚시의 신’은 지난 2월 중국 유저를 공략하기 위해 양쯔강의 가장 큰 호수인 ‘동정호’를 모티브로 한 신규 낚시터를 추가한 바 있다. 업데이트 이후 중국 내 다수의 신규 유저가 유입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글로벌 누적 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낚시의 신’은 고품질의 그래픽과 쉬운 조작법이 특징인 낚시 게임이다. 다양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 IT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듣고 싶으세요? [아이티 깡패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