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를 보이는 여름철은 생체리듬이 깨지기 쉬워 유독 몸의 피로감을 많이 느끼게 되는 계절이다. 이렇게 쉽게 지치는 여름엔 몸의 피로를 풀기 위해 스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 고급호텔들에서는 이와 관련한 스파 패키지 상품들도 내놓고 있다.

하지만 피로할 때마다 값비싼 고급호텔 스파를 찾을 수는 없는데다 가끔은 집에서 꼼짝 않고 피로를 풀며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을 때가 있다. 이럴 때마다 집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스파입욕제 ‘아로마위즈’는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이 집에서도 보다 간편하게 생활 속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게 도와준다.

아로마위즈 스파입욕제는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목욕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은은한 아로마 향이 첨가돼 몸의 긴장감과 피로를 풀어주는 동시에 스트레스 해소도 도와준다. 특히 온욕(溫浴)은 혈액순환을 돕고 몸의 온도를 유지해 주는데, 체온을 높이는 찬물목욕에 비해 더욱 시원한 감을 느끼게 해준다.

여기에 우수한 세정능력을 보이는 아로마위즈 스파입욕제는 피부에 쌓여 있는 각종 노폐물들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동시에, 천연허브 추출물이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해준다.

‘아로마위즈’는 2001년부터 지금까지 1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스파용품을 만들어 오고 있다. 이러한 아로마위즈의 모든 제품들은 천연재료들로 순하게 만들어져 피부가 연약한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아로마위즈 스파입욕제는 세가지 타입 바스붐, 거품입욕제, 소금입욕제로 나뉜다. 바스붐은 적당한 온도의 물에 넣으면 기포와 함께 거품을 발생시키고, 거품입욕제는 수압으로 거품을 일으키며 소금입욕제는 물을 저어 주기만 하면 된다.

한편, 아로마위즈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스파입욕제를 더욱 알리기 위해 체험단을 모집하고 나섰다. 블로그체험단 모집사이트 ‘바이리뷰’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파입욕제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바스봄, 거품입욕제, 소금입욕제 중 한 가지 제품을 이용해 본 후 자신의 블로그에 리뷰를 남기면 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오는 7월 28일까지 ‘바이리뷰’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게 되며, 29일 15명이 선정된다.

여름 피로를 물리칠 수 있는 스파입욕제 ‘아로마위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romawi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