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 3월 31일(목) 24시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정규직/계약직) 모집
㈜삼표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정규직/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관리, 물류운영관리, 레미콘/골재 출하관리, 건설기초자재영업, 회계기획, 몰탈공장 전기관리, 혼화제 품질관리, 행정지원, 건축공사관리, 공장운영관리(현장 총무)이며 공통지원자격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3월 31일(목) 24시까지 ㈜삼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영원무역, 4월 1일(금) 13시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영원무역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수출영업, 원단영업, 디자이너, 회계, 총무, 시험실, 기계/장비구매, IT이며 지원자격과 전형절차는 모집별로 상이하므로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영원무역 공고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접수는 4월 1일(금) 13시까지 ㈜영원무역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반도건설, 4월 3일(일) 24시까지 경력사원 및 PJT사원(계약직) 모집
㈜반도건설에서 경력사원 및 PJT사원(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력직은 인테리어, 회계, 건축시공, 고객지원팀이며 PJT계약직은 안전관리, 품질관리, 현장 Shop, 설비, 전기이다.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상이하므로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반도건설 공고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4월 3일(일) 24시까지 ㈜반도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교원그룹, 4월 3일(일) 23시까지 경력사원 수시 모집
교원그룹에서 경력사원을 수시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APP개발/운영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이상 학력 소지자, 전공 무관, 안드로이드 해당경력 3년 이상인 자, IOS앱 개발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네트워크 환경 이해도,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역량진단, 1차면접, 2차면접, 3차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4월 3일(일) 23시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4월 4일(월) 15시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회계, 경영기획, FS영업, 식품구매이며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학위소지자(2016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군필 또는 군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신체검진, 본사/현장실습(2주), 최종면접, 입사 순이며 접수는 4월 4일(월) 15시까지 한화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대한적십자사혈액관리본부, 3월 31일(목) 15시까지 신입사원 모집
대한적십자사혈액관리본부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의무직이며 지원자격은 진단검사의학과전문의 자격증 소지자(유전자검사 경력자 우대)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면접시험 순이며 접수는 3월 31일(목) 15시까지 대한적십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화토탈, 4월 1일(금) 15시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화토탈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생상기술직, 생산지원직, 연구개발직, 영업마케팅직이며 지원자격은 직군별 모집전공에 해당되는 자, 2016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인 자(2016년 7월 입사 가능한 자), 전학년 평균 평점 3.0/4.5이상인 자, 군필 또는 군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어학자격요건은 모집별로 상이하므로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화토탈 공고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4월 1일(금) 15시까지 한화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4월 3일(일) 18시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이베이코리아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CM/MD, Product Management이며 지원자격은 G마켓/옥션 회원으로 가입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가보훈대상사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4월 3일(일) 18시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KDB산업은행, 4월 4일(월) 18시까지 인턴 모집
KDB산업은행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 전산이며 지원자격은 만 34세 이하, 학력 및 전공에 따른 응시자격 무, 재학생(휴학생 포함) 및 기졸업자, 산업은행 인사세칙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자세한 지원자격과 우대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KDB산업은행 공고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면접 및 인성검사, 입행 순이며 접수는 4월 4일(월) 18시까지 KDB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GS리테일, 4월 1일(금) 18시까지 신입사원 모집
㈜GS리테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직군(공통직무), 전직군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대학 졸업(예정)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을 소지한 자(졸업예정의 경우 반드시 16년 8월 졸업이 가능해야 함), 전역(예정) 장교의 경우 15년 7월 1일~16년 6월 30일 전역자 또는 예정인 자, 졸업평정 3.0 이상(5.0만점 환산 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이다. 접수는 4월 1일(금) 18시까지 ㈜GS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금호아시아나그룹, 4월 4일(월) 18시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금호아시아나그룹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금호고속, 금호타이어, 금호건설, 아시아나IDT, 아시아나세이버, 에어서울이며 지원자격은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및 한자시험, 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입사예정 순이며 접수는 4월 4일(월) 오후 6시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화, 4월 4일(월) 15시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화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관리 부문, 생산/품질관리 부문, 연구개발 부문이며 지원자격은 모집 직무별 요구 역량을 보유한 자로서 2016년 7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 군필 또는 군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4월 4일(월) 15시까지 ㈜한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도루코, 3월 31일(목) 24시까지 경력사원 모집
㈜도루코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술개발-다이캐스팅 담당자이며 지원자격은 고등학교/전문대학교/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자, 최종 학력의 학점이 3.0이상인 자(4.5만점 기준), 실제 해당 업무 경력 20년 이상인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2차면접, 입사준비 순이며 접수는 3월 31일(목) 24시까지 ㈜도루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푸르밀, 3월 31일(목) 18시까지 신입사원(계약직) 모집
㈜푸르밀에서 신입사원(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비서직이며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기졸업생, MS OFFICE 활용가능자, 비서학과 전공자 우대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부서장 면접, 대표이사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3월 31일(목) 18시까지 ㈜푸르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오테크닉스, 3월 31일(목) 18시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정규직/병역특례) 모집
이오테크닉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정규직/병역특례)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이며 지원자격은 전문학사 졸업 이상인 자, 회계학과 전공자, 경력자는 유관 3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3월 31일(목) 18시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천문연구원, 3월 31일(목) 17시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국천문연구원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직, 행정직이며 공통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인 자,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전문연구요원 편입자격자 및 기 편입자이다. 자세한 우대사항 및 응시자격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천문연구원 공고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발표 및 면접, 인사발령 순이며 접수는 3월 31일(목) 17시까지 한국천문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씨앤앰, 3월 31일(목) 18시까지 경력사원(계약직) 모집
㈜씨엔앰에서 경력사원(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회계팀이며 지원자격은 경력 1년 이상 보유자이다. 학력은 무관하며 방송통신 분야 경력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3월 31일(목) 18시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4월 1일(금) 18시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슈퍼컴퓨팅, 첨단 정보융합, 융합기술연구, 중소기업혁신, 기획/행정이다. 지원자격은 연령 및 학력에 제한이 없으며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신원조사에 문제가 없는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필기시험, 실무면접, 종합면접, 합격발표 순이며 접수는 4월 1일(금) 18시까지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