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취업
조용병 신한은행장, 전국기업고객 방문 '현장경영'

조용병 신한은행장이 전국구 주요 기업고객을 방문하면서 강한 현장경영을 실시했다.

신한은행은 16일 조용병 행장이 광주시 소재 라마다 프라자호텔에서 호남지역 중소ž중견기업고객 대표들을 초청해 '2016 국내외 경제전망'을 주제로 오찬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어 호남지역 소재 화천기공, 금호에이치티, 국립 아시아문화원을 방문했다.

조 행장은 매년 상·ž하반기에 현장경영을 실시하고 있으며, 취임 후 현재까지 50회 이상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경영은 전국 주요지역 기업들을 방문해 일선 현장의 체감경기를 파악하고 영업현장의 고충과 금융 애로사항 등 생생한 의견을 즉각 반영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원방안을 모색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지난 3일 대구·경북지역 방문을 시작으로 10일 부산·울산·경남지역의 주요 기업체들을 방문해 지역 대표 중소기업 CEO들과 오찬 세미나 및 고객들과 간담회를 가졌으며 29일에는 대전·충남·충북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조 행장은 "신한은행은 '미래를 함께 하는 따뜻한 금융'의 미션 아래 고객과 사회, 은행의 가치를 함께 키우는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자 정성을 기울여 왔다"며 "고객과 '백년(百年)을 함께 하는 은행', '삼대(三代)가 거래하고 싶은 은행'이 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용병 은행장은 작년 취임 이후 꾸준히 전국의 주요 고객과 기업체를 방문해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신한은행 직원을 격려하는 등 현장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남희 기자  |  nina@econovill.com  |  승인 2016.03.16  13:57:15
김남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