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봄향기 물씬~” 유통가, 봄 겨냥 신제품 ‘풍성’

3월 중순,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유통가에서는 봄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봄을 맞아 입맛을 잡을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는 물론, 야외활동을 도울 수 있는 유용한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하다.

제철 식재료로 만든 비빔밥 어때요?

   
▲ 출처: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특제장 비빔밥’ 2종을 출시, 창란젓에 멍게를 다져 넣은 ‘멍게장’과 강고추장에 다진 바지락과 꼴두기를 넣은 ‘바지락 강고추장’ 등 특제장으로 맛을 낸 메뉴를 선보였다.

‘멍게장 톳 비빔밥’은 상큼한 해초 무침과 톳을 멍게장에 비벼 먹는 별미이다. ‘바지락 강고추장 비빔밥’은 향긋한 돌미나리를 듬뿍 얹은 밥에 매콤한 바지락 강고추장을 넣어 비벼 먹는 비빔밥으로, 오는 5월 첫 주까지 한정 판매된다.

‘여심저격’ 봄 한정판 아이스크림

   
▲ 출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봄을 맞아 특별 한정판 ‘리찌 라즈베리 로즈’를 롯데마트를 통해 출시했다.

봄 리미티드 에디션 ‘리찌 라즈베리 로즈’는 장미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진한 크림을 베이스로 중간중간 리찌(Lychee) & 라즈베리의 상큼한 과즙이 어우러지는 메뉴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장미향의 조화로 기존에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맛을 선사할 것”이라며 “롯데마트에서 파인트(473ml) 사이즈,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봄맞이 시리즈로 ‘벚꽃’ 향기 물씬~

   
▲ 출처: 에이블엔씨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벚꽃썸띵’ 시리즈 5품목을 선보였다.

미샤 벚꽃썸띵 시리즈는 봄맞이 특별 기획으로 선보인 제품들로 샤워젤, 바디미스트, 시트마스크,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 5품목이 준비됐다.

5가지 제품 모두 피부에 향기와 촉촉함을 더해주는 벚꽃 추출물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동백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됐다. 연분홍빛 바탕에 흰색 벚꽃 무늬가 수 놓아진 화사한 용기 디자인은 봄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한다.

미샤의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벚꽃썸띵은 보습은 물론 풍부하고 오래가는 벚꽃 향기로 같이 있는 사람까지 설레게 만드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봄철 야외활동에 적합한 스타일링은?

   
▲ 출처: 금강제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버팔로(BUFFALO)’는 ‘어반 헤리티지 재킷’ 6종을 새롭게 출시, 다가오는 봄철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오는 23일 오전 7시 1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어반 헤리티지 재킷’ 6종은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을 갖춰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남성 사파리 재킷은 야상 스타일의 자켓으로 스트링 컨트롤 디테일과 사이드 지퍼 등이 전체적인 핏을 살려줘 데님 팬츠, 치노 팬츠 등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여성 트렌치 코트는 캐주얼, 정장 등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세련된 디테일의 건플랩과 스타일과 멋을 더해주는 하이네크 라인의 디테일 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버팔로 ‘어반 헤리티지 재킷’ 남성용은 네이비, 카키, 베이지 등 3종이다. 여성용은 네이비, 베이지, 레드 등 3종으로 가격은 각각 17만9000원이다.

이효정 기자  |  hyo@econovill.com  |  승인 2016.03.15  13:20:18
이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