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터파크투어, 제주 렌터카 무료 제공 

 

-인터파크투어는 다가오는 봄철,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제공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3월 30일까지 제주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항공과 숙박을 묶은 에어텔 상품 예약 시 렌터카 54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숙박은 롯데호텔 제주, 하얏트리젠시 제주, 루스톤 빌라앤호텔, 메종글래드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 빌라드애월 등 총 12곳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만 8천원대부터다.
-또한 숙박 2박 예약 시에는 렌터카를 48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2박(13만4000원~), 루스톤 빌라앤호텔 제주 2박(13만~), 휘닉스 아일랜드 2박(10만8000원~), 애월 제주리조트 2박(3만2000원~) 등의 상품이 마련됐다.

 

[호텔] 호텔조인, 그랜드힐튼 호텔 패키지 19만원 

 

-국내∙외 호텔&리조트 할인 예약 사이트 호텔조인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객실, 조식, 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된 그랜드힐튼호텔의 To my dear PKG를 190,000원, 여수히든베이호텔은 객실, 2인 조식과 디너, 하우스 와인이 포함된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240,000원, 투썸플레이스 마카롱 세트와 음료2잔이 포함된 크라운하버호텔부산 객실을 117,687원에 판매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벤트는 남자친구와 여자친구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퀴즈로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호텔조인 상품권, 특급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이며, 호텔조인 PC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테마파크] 롯데월드, 이름애 ‘택’이 들어가면 동반1인 할인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tvN과 손잡고 진행한 ‘응답하라 1988 사진 & 체험전’의 인기로 추가 이벤트를 열었다. 
-‘응팔’ 이벤트 2탄으로 3월 한 달 동안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주인공 ‘택이’처럼 이름에 ‘택’이 들어가 있다면 동반 1인과 함께 1인 2만 3천원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다.(신분증 지참).
-또 ‘1988년 동전 소지자 우대’를 3월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 자유이용권 매표시 1988년도에 발행된 동전을 제출하면 동전 소지자와 동반 1인은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988년 동전 소지자 우대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동전을 차곡차곡 모아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할 계획이다. 회사도 그에 상응하는 금액의 후원금을 출연해 1천만원 정도의 기부금을 쌍문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정 주거환경개선 활동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항공] 대한항공, 창립 47주년 기념 최대 5만원 할인 

 

-대한항공이 올해 창립 47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서 출발하는 국제선 일반석 항공권을 사는 4747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2~5만원 할인 쿠폰을 주고, 홈페이지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7% 할인, 렌터카를 예약하면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창립 후 지금까지 객실승무원 유니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유니폼을 선택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댓글을 작성하면 47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도 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항공] 모두투어, 항공료 기본운임 차액 400% 마일리지 적립 

 

-모두투어가 창사 27주년을 맞아 브랜드 특별전과 함께 다양하고 항공 이벤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항공 최저가 보상제는 이달 24일까지 모두투어 닷컴과 모바일 앱에서 해외항공권 결제 및 탑승한 고객에 한해 항공료 기본운임 차액의 400%를 모두투어 마일리지로 적립, 보상해 준다.  
-이벤트 기간동안 항공권을 결제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여행 중에 생길지도 모르는 고충에 대비해 24시간 응대 서비스 또한 무료로 진행된다.이벤트 기간의 응대서비스는 항공편 예약 재확인, 의료(영어) 통역서비스 등으로 한국시간 18시에서 익일 09시 기준으로 진행된다.  
0또한 모두투어닷컴 웹, 모바일 항공권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하롱베이 파라다이스 크루즈 숙박권 등 다양한 추첨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