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렌터카 AUTO카드(롯데카드 제공)

■ 핫&뉴 롯데카드, ‘롯데렌터카 AUTO카드’ 출시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12일,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과 손잡고 장/단기 렌터카 대여료뿐만 아니라 주유, 하이패스, 대리운전, 교통, 보험, 쇼핑, 골프 등 운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까지 모두 할인해 주는 '롯데렌터카 AUTO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렌터카 AUTO 카드'는 단기렌터카 대여료를 전월 실적/횟수에 관계없이 상시 50% 현장 할인해주며, 장기렌터카 대여료를 자동이체 신청하면 매월 3천원씩 할인해 준다.

특히 주유, 하이패스, 대리운전, 교통, 보험, 쇼핑, 골프 등 운전자들의 지출이 많은 업종에서 높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롯데렌터카 AUTO 카드'의 가장 큰 강점이다. 전국 모든 주유소(LPG 포함)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하이패스 이용요금 출·퇴근시간 30% 할인(그 외 시간 20% 할인), 롯데카드 안내 ARS 번호(1600-5533)를 통한 대리운전 이용요금 10% 할인, 버스·지하철·택시 요금 10% 할인 등 파격적인 할인 서비스를 담았다. 또한, 롯데마트 10% 할인(월 2회, 건당 5천원 할인 한도), 전국 골프장 그린피 10% 할인(월 1회, 연5회, 건당 2만원 한도)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업종의 할인한도는 지난달 이용금액의 5%로, 할인한도의 상한선은 없다. 전월 100만원의 신판 이용실적이 있으면 당월 5만원까지 해당 업종에서 할인이 가능하다. 혜택을 받기 위한 전월 최소 이용금액은 30만원이다.

더불어 자동차 보험료 할인 서비스도 탑재하였다. 롯데손해보험, 더케이 손해보험(에듀카), 동부화재, AXA다이렉트, 에르고다음 다이렉트에서 자동차 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청구 할인(초년도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청구 할인 제공)을 매년 1회 제공한다. 또한, 오토오아시스에서 연간 1회 엔진오일 교체 시 2만5천원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롯데카드는 '롯데렌터카 AUTO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L.POINT 적립 이벤트를 준비 하였다. 4월 30일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받고, 장기렌터카 대여료를 자동이체 신청한 회원에게 L.POINT 5만점을 적립해 주며, 단기렌터카 대여료를 결제한 회원에게는 L.POINT 1만 점을 적립해 준다.

교보라이프플래닛,보험설계 서비스‘나의 리얼플래너’ 출시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온라인 보험설계 서비스 '나의 리얼플래너'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나의 리얼플래너'는 홈페이지에서 나이, 성별, 생활습관, 예상 은퇴시기 등을 질문해 고객 상황에 알맞은 상품을 설계한다. 나의 리얼 플래너에서 추천상품 정보와 가입 시 책정 보험료까지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이 설계 조건도 바꿀 수 있다. 설계 결과대로 바로 가입을 하거나 내 설계함에 임시 저장도 가능하다.나의 리얼 플래너는 성별에 따른 기대수명, 은퇴시기에 따른 노후자금 등 각종 보험·금융 상식과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銀,외국인투자기업 전용‘글로벌비즈카드’ 출시

신한은행은 12일 서울 본점에서 최병화 신한은행 부행장과 김진철 한국외국기업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외국기업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아울러 외국인투자기업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외투기업 전용 ‘신한 글로벌Biz 카드’를 오는 15일 출시할 예정이다.이 카드는 과거 법인카드 신청 시 재무자료를 제출해야 하는 등 어려움을 단번에 해결했다.외국인투자등록증을 보유한 외국인투자기업 및 임직원은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연회비 면제,공항라운지 이용 및 여행자보험 서비스와 카드사용액별 최대 1.0%p를 적립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