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롯데월드 '1988년 동전' 소지자·‘쌍문동’ 주민 동반 1인 50% 할인

▲ 출처=롯데월드 

-9일 부터 29일 까지 1988년 동전 소지자와 동반 1인은 5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또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주인공들처럼 쌍문동 주민이라면 누구나 동반 1인과 함께 50%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표시 제출한 1988년 동전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사용된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해 3층 레인보우 플라자에서 진행하는 ‘응답하라 1988 사진 & 체험전’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드라마 이야기 전개 방식으로 기획해 ‘응팔’이 안방극장으로 소환한 1980~90년대 풍경과 대중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로 쌍문동 골목길 계단, 택이방, 덕선이 장갑, 마다가스카르 피켓 등 세트장 재현 했다.

-‘응답하라 1988 사진 & 체험전’ 이벤트 및 우대(중복할인 불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www.lotteworld.com) 또는 대표전화(1661-2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테마파크] 한국민속촌 ‘원숭이띠·한복입고 온 고객’ 50% 할인

▲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캡쳐 예용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특별행사 ‘설맞이 福잔치'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원숭이띠 관람객 본인과 동반 3인까지와 한복을 입고 온 사람에게 자유이용권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단, 출생년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 운수대통을 기원하는 전통 세시풍속 체험을 비롯해 한해의 운세를 점쳐보는 이색 이벤트 등으로 꾸며진다. 또 우리네 선조들의 전통 새해맞이 세시풍속인 '달집태우기', '지신밟기', '福떡 나누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새해의 복을 점쳐보는 복덕(福悳)방 민속복권, 토정비결, 재미로 보는 운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oreanfolk.co.kr)에서 확인할 수있다.

 

[항공] 피치항공, 일본 도착편 특가 ‘서울-오키나와 6만 2800원’ 등

 

-일본 피치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4일부터 7일까지 3일간 3월부터 6월 사이의 항공편 특가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편도 금액을 기준으로 서울(인천)~도쿄(하네다) 행과 서울(인천)~오사카(간사이)는 6만7800원, 서울(인천)~오키나와(나하)는 6만2800원, 부산~오사카(간사이) 는 5만2800원 이다.

-한편 피치항공은 지난 2011년 2월 설립된 피치항공은 일본 국내 13개 노선 외에도 국제선 9개까지 취항하고 있는 일본 최대 LCC다. 이번에 오사카(간사이), 오키나와(나하)에 이어 인천발 도쿄(하네다) 세 번째 노선 왕복 운행을 시작했다.

 

[호텔] 세일투나잇 ‘설 연휴 호텔’ 추가 50%할인...최저 5만원대로 이용

▲ 제공=세일투나잇

-종합 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모바일앱에서는 설 연휴를 앞두고 일주일 전부터 당일 예약까지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의 유명 숙소 객실을설 연휴 시중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용방법은 모바일 어플 세일투나잇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상품을 구매 하면 된다.

 

[공연] 어린이 연극 '고추장 떡볶이' 설 연휴 1만3000원

▲ <고추장 떡볶이>공연 

-학전은 설연휴를 맞이해 6일부터 10일까지 공연을 예매하는 모든 관객들은 1만3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단 2월 7일과 8일은 공연이 없다.

-또한 관람객들 중 학전 홈페이지에서 8매 이상을 예매한 선착순 4팀에게 10만원 상당의 플레이모빌 레고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고추장 떡볶이>는 학전 어린이 무대의 두 번째 레퍼토리 공연으로 엄마의 과보호 속에서 자란 비룡, 백호 형제가 집에 둘만 남게 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통해 자립심을 길러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2008년 초연 이후 9번째 공연되고 있는 <고추장 떡볶이>는 대한민국연극대상 아동청소년연극상, 서울어린이연극상 우수작품상, 연기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주인공과 함께 노래와 율동을 배워보는 시간, 공연이 끝난 후에는 컵떡볶이를 먹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시] 모네, 빛을 그리다展, 설연휴 원숭이띠 동반 1인 티켓 30%

▲ .

-본다빈치(주)의 <모네, 빛을 그리다展>이 구정연휴를 맞이하여 ‘원숭이 띠를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원숭이띠 본인과 동반 1인에게 티켓 30%할인을 5일 부터 10일 까지 제공한다.

-원작의 감동을 뛰어넘는 컨버전스아트 전시는 3D 맵핑기술과 더불어 국내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인터렉티브 존을 경험할 수 있는데, 클로드 모네가 활동했던 당시의 풍경을 손의 터치에 따라 음악과 빛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단 11일 은 공식휴관이다. 예매는 하나투어티켓 등 티켓예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 [영화] CGV 지점별 이벤트 ‘영화 2000원 할인·포토티켓 증정’ 등

 

-CGV아트하우스가 오는 2월 9일(화)까지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 예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본 영화를 예매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BMIX design 오클락시계+<당신을 기다리는 시간>프레스킷set를 선물한다. 당첨 발표일은 2월 11일 이다.

-CGV아트하우스가 오는 14일 까지 <아버지의 초상> 예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본 영화를 예매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13 파우치+도서 ‘행복해질 용기’(2명), 맥북 에어 11 파우치+도서 ‘행복해질 용기’(2명), 핸드크림+도서 ‘소금’(2명)을 선물한다. 당첨 발표일은 2월 16일 이다.

-CGV서면, 해운대는 2월 한달 간 2인 이상 영화관람고객에게 포토티켓 1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CJ ONE 포인트 적립고객에 한해 1일 1매, 기간 중 최대 4매까지 받을 수 있다. 사용 기한은 3월 31일 까지다.

-CGV춘천, 원주, 강릉은 오는 30일 까지 현장에서 강원교총 회원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2D 영화 2000원 할인, 콤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 예매 시 동반 1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