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4월 2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모터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각종 정보를 전문적으로 전달하는 ‘인포우미’ 개념을 도입한다고 최근 밝혔다.

‘인포우미’란 정보를 뜻하는 영어단어 ‘Information’의 앞부분 ‘Info’와 도움을 주는 사람이란 뜻의 ‘도우미’의 뒷부분을 합친 용어로, 고객을 위한 단순 응대 및 포즈만 취하는 일반적인 도우미 개념을 뛰어넘어 각종 정보를 전달하는 메신저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특히 도우미의 화려한 의상이나 모델 그 자체로 주목받는 것이 아닌, 실제로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정립하고 유용한 정보를 모터쇼 방문객에서 제공하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를 위해 10 :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26명의 도우미를 대상으로 전시관 콘셉트, 전시장 구성, 이벤트 안내 등과 같은 일반적인 모터쇼 소양 교육 이외에도 각 차량의 특장점, 가격, 제원, 기업 연혁 등, 신입사원 입문 교육 수준의 강도 높은 프로그램을 24일부터 단계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외국인 싱글 위한 매칭 이벤트
그랜드인터컨호텔, 블러쉬서 4월18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스타일리시한 바&라운지 ‘블러쉬’가 ㈜선우와 손잡고 외국인들을 위한 매칭 이벤트 파티를 오는 4월18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개최한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외국인 매칭 이벤트의 첫 장소로 선정된 ‘블러쉬’는 마음에 잘 맞는 사람과 세련된 미각의 요리와 엄선된 와인, 칵테일 등 음료 및 주류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곳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블러쉬에서 진행되는 영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매칭 이벤트는 참가한 이성들이 10명씩 일대일로 만나 대화를 나누고, 함께 식사를 하면서 진행된다. 이후 마음에 드는 이성을 선택하면 매니저가 양쪽의 의사를 확인한 후 만남을 다시 주선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이나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선우 홈페이지(www.couple.net)를 참조하면 된다.

블러쉬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각기 다른 컬러를 모토로 디자인된 크고 작은 5개의 VIP룸이 마련돼 있어 4명부터 30명까지 다양한 소규모 모임 또한 가능하다. 문의 : 02-559-7619

유럽풍 정통와플을 가정에서
삼양사, ‘큐원 유러피언 와플믹스’ 출시

삼양사(회장 김 윤)가 유럽풍 정통와플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큐원 유러피언 와플믹스’를 출시했다.

‘큐원 유러피언 와플믹스’는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고급 와플을 특별한 요리 솜씨가 없어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주요 할인점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700원(500g)이다.

와플팬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스레인지용 와플팬의 경우 충분히 예열한 후 반죽을 붓고 5분 정도 구우면 바삭하고 맛있는 와플을 즐길 수 있으며, ‘큐원 유러피언 와플믹스’ 1개 제품으로 약 8개의 와플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삼양사의 식품 통합 브랜드인 큐원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제품의 원조 브랜드로서 찰호떡, 단호박호떡, 녹차호떡 등 호떡믹스 시리즈와 쿠키, 케이크, 머핀, 해물파전, 무안자색양파 김치전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홈메이드 카테고리 리더’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향후에도 큐원은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홈메이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인삼, 감초 함유된 샴푸 나왔다
두리화장품, ‘포르테 프리미엄세트’ 출시

(주)두리화장품에서는 1000만병 판매돌파 고객감사 사은행사로 댕기머리샴푸의 최신 제품인 ‘2009년 뉴 댕기머리 포르테 프리미엄세트’의 출시를 기념, ‘1000만병 돌파 고객 감사 특별구성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2009년뉴 댕기머리 포르테 프리미엄세트’는 다양한 댕기머리 제품군 중 약국에서만 판매가 되던 기존 ‘댕기머리포르테’의 업그레이드 신제품으로 보다 강력한 효과를 위해 상백피, 구절포, 인삼, 측백엽, 감초 등이 주요 성분으로 포함돼 있다.

댕기머리 시리즈는 1000만개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번 고객감사 특별구성 판매 제품인 ‘2009년뉴 댕기머리 포르테 프리미엄세트’는 기존에 약국에서만 판매되던 제품이니만큼 인터넷, 홈쇼핑 등에서 판매되던 제품과는 확연한 차별성을 갖고 있다.

이번 세트는 샴푸(300ml) 2개, 여행용(70ml) 4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 감사 체험분으로 파우치 20매도 무료로 증정한다. 가격은 3만9800원이다.

태평양 지상낙원 ‘하와이’ 음식특선
밀레니엄힐튼, 오랑제리서 4월 한 달간

밀레니엄서울힐튼의 뷔페식당 ‘오랑제리’에서는 4월 한 달간 태평양의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하와이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하와이 음식특선’을 선보인다. ‘하와이 음식특선’에 선보이는 요리로는 ‘참치 카파치오’, ‘오렌지소스 새우롤’, ‘참치와 망고 살사’, ‘민트소스의 치킨 파인애플’, ‘새우 코코넛 커리’, ‘하와이식 쇠고기 요리’ 등 다양하다.

또한 4월13일(월)부터 19일(일)까지는 하와이 현지의 밴드와 민속댄서들을 초청해 흥겨운 공연을 선보인다. 아울러 4월 한 달간 오랑제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하와이 2인 여행권(항공료&호텔 숙박권)도 증정한다.

특히 힐튼은 매주 월요일을 ‘밀레니엄 서울힐튼 어린이의 날’로 정하고 이날 부모님과 함께 오랑제리를 찾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며(어른 1명이 동반하는 12세 미만의 어린이 1명, 공휴일 제외) 어린이 무료 회원제 프로그램인 ‘V.I.K.(Very Important Kids) Club’ 회원들에게 연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랑제리에서는 비서직에 근무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점심에 뷔페식사 25% 할인 혜택(본인 포함 4명까지)을 주는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문의 : 02-317-3143/3145

입안 상처 통증 없이 치료하세요
한국팜비오, 입안 치료제 ‘알로클레어’ 출시

한국팜비오(대표 남봉길)는 입안에 상처가 나서 식사할 때마다 통증과 불쾌감을 느끼는 증상을 덜어줄 수 있는 ‘알로클레어’ 구강액을 최근 출시했다.

이 약은 알로에추출물, 히알우론산, 글리시레틴산 등이 들어 있어 입안에 바르면 수분 내에 구강 내 상처 점막을 덮어주고 음식물과 침에 의한 자극을 3시간 이상 차단한다.

구강 점막세포가 빠르게 돋아나도록 유도하는 효과도 있다. 따라서 구내염 등 입안 상처로 물도 못 마실 정도로 통증을 느끼거나, 피곤할 때마다 입안이 잘 헐거나, 항암제·방사선치료 및 치열교정장치·틀니·임플란트 등으로 구강에 염증이 생기거나 통증이 나타난 사람에게 적합하다.

열정과 사랑을 카메라에
올림푸스, 새 광고 ‘러브 이노베이션’ 선봬

올림푸스한국이 올림푸스 창립 90주년을 맞아 올림푸스의 카메라 및 광학 역사를 담아낸 새 광고 캠페인 ‘러브 이노베이션’을 선보인다.

올림푸스한국은 이번 광고에서 광학기술의 진화를 주도한 올림푸스 카메라의 역사를 보여주면서 ‘혁신’이라는 기업철학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러브 이노베이션’이라는 문구도 카메라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혁신을 이뤄낸 올림푸스의 광학 90년 역사를 뜻하는 말이다.

‘러브 이노베이션’ TV 광고 내용을 살펴보면, 1936년에 생산된 최초 올림푸스 카메라부터 2009년 출시된 최신 DSLR 카메라 E-30까지 카메라 역사상 큰 획을 그은 카메라들이 연대별로 지나간다.

1936년 만들어진 최초의 올림푸스 카메라를 들고 있는 노인의 손이 매번 새로운 제품이 들려질 때마다 조금씩 젊어져 신제품 DSLR 카메라 E-30에 이르렀을 때는 청년의 손으로 정점을 이루는 장면을 통해 ‘역사성’과 ‘혁신성’을 포괄적으로 부각한 표현기법이 돋보인다.

화려한 미사여구는 없지만 카메라에 대한 고정관념을 올림푸스가 어떻게 바꿔왔는지에 대한 설명이 잘 전달되고 있다.

중세 수도사가 빚은 와인 맛 그대로
롯데아사히, 프리에르 로크 론칭 디너 열어

수입주류업체 롯데아사히주류는 오는 4월22일 미슐렝 3스타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롯데호텔 소공점)에서 자연주의 부르고뉴 와인 ‘프리에르 로크 론칭 기념 와인 메이커스 디너’를 개최한다.'

‘프리에르 로크(Prieure Roch)’는 와인 생산의 오랜 전통을 계승한 ‘자연주의 유기농법’으로 유명한 와이너리로 단순히 제초제를 쓰지 않는 무농약 유기농법이 아니라, 중세 수도사들이 와인을 만들 때 쓰던 바이오 용법을 사용한다.

고문서를 통해서만 전해 내려오고 있는 이 와인 생산 방식은 땅과 하늘 그리고 사람이 온전히 ‘조화’를 이룬 환경이 빚어내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추구한다.

프리에르 로크는 이를 위해 철저히 포도를 손으로 수확, 잡초마저 손으로 제거한다. 또한, 이산화황의 인위적 첨가를 배제, 필터링 또한 거치지 않는 전통적 생산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프리에르 로크 오너인 헨리 프레드릭 로크(Henry Frederic Roch)씨가 직접 방한해 중세 수도사들의 고문서로부터 내려져오는 프리에르 로크만의 자연주의 유기농법을 소개하고 특별히 엄선한 와인을 선보인다.

또한, 그는 현재 부르고뉴 명주, 로마네 꽁띠의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로 주목받고 있다. 문의 : 02-583-2954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