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에 공통적인 고민이 하나 있다. 바로 여드름흉터없애는법이다. 이 여드름흉터는 관리를 재대로 해주지 않으면 평생 상처로 남아 있을 수도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여드름흉터치료로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피부과에서의 여드름흉터치료는 비용도 비용이지만 치료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바쁜 현대인에게 있어 부담스럽기만 하다.

이처럼 비용적 시간적 문제로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를 받다가 포기하는 사례도 늘고 있는데, 이럴 때 대안 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장녹수미안법이다.

이 여드름없애는법은 예전 조선시대 때부터 궁녀들이 사용하던 비법인데, 이를 판매처 한방전문기업 보염서 연구진에서 현대인들에 맞게 재해석 연구를 통해 상품화를 시킨 것이다.

현대인들에 맞게끔 연구를 통해 나온 제품이며 천연재료 구성이 되어있어 부작용과 자극 없이 여드름피부를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이 비법은 집에서 10~15분 일주일에 2~3회 직접 관리를 하는 것이며 간단하고 손쉽게 할 수 있는 비법이라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이다..

장녹수미안법은 천연재료 7~8가지(삼백초, 어성초, 감초, 녹두)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미안법을 사용할 때 마스크 팩시트를 같이 사용하면 천연성분 흡수를 더욱더 도와주기 때문에 같이 사용하는 방법을 판매처 관계자는 추천을 하였다.

실제로 여드름 때문에 고생하다가 장녹수미안법을 사용해 많은 효과를 본 K씨에 사례를 보면 다음과 같다. K씨는 여드름피부에 좋다는 여드름 화장품, 피부과진료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관리를 했다.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의 경우 여드름이 조금씩 진정되는 효과는 얻을 수 있었으나, 지속적으로 관리에는 비용적인 부담이 컸다. 피부과진료는 직장생활 하면서 피부과를 방문하기가 너무 힘들고 비용도 비용이지만 직장 상사 눈치 보는 게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치료를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

이처럼 여드름으로 고생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장녹수미안법을 통하여 여드름없애는법을 찾을 수 있다고 한다.

K씨는 장녹수미안법은 집에서 아무 눈치 안보며 간단하고 손쉽게 짧은 시간으로 관리를 할 수 있고, 한번 구매로 3개월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었다고 한다.

현재는 꾸준히 사용한 결과 여드름은 많이 진정되어 가고 있으며, 새로운 여드름이 더 이상 생기지 않을 정도로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한다.

 판매처인 한방전문기업 보염서에서는 모든 사람들 피부가 건강해지기를 기원하며 선물세트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제공 : 보염서 (www.boyeomseo.com) 070-7558-7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