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이슈&토픽
장희빈미안법, 집에서 기미주근깨제거 가능한 천연팩 화장법

집에서 간단하게 기미주근깨제거를 하는 방법으로 요즘 큰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장희빈미안법. 이 기미없애는방법은 예전 조선시대 때부터 궁녀들이 사용하던 비법으로 천연재료 9~12가지(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미강)로 집에서 천연 팩을 만들어 사용한다. 더불어 현대인들 성향에 맞게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확 줄인 것이 기미없애는법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기미치료를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고 비싼 화장품으로 관리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장희빈미안법의 경우 집에서 간단하게 하루 10~15분 일주일에 2~3회 천연 팩을 만들어 관리를 해주는 것이 골자인데 천연 팩을 만들고 팩을 하는 시간까지 포함하여 20분 정도면 충분하다.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시간적 효과적인 측면에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들을 보면 직장인 또는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주부가 대다수를 차지한다.

이처럼 시간적으로 제한이 있는 사람들한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또한 한번 구매한 소비자가 재구매로 이어지는 경우도 상당하다. 또한 장희빈미안법은 기미없애는법 말고도 얼굴하얘지는법, 얼굴잡티제거로도 사용이 가능해 깐깐한 주부들의 사이에서도 그 효과가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피부과 진료를 통해 레이저시술을 받고 난 직후에는 피부가 많이 손상이 되어 있으며 예민 하기 때문에 최소 3개월이 지나 피부가 다시 건강해진 후에 천연 팩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판매처인 한방전문기업 보염서에서는 현재 많은 연구를 통해 보다 나은 피부관리비법을 연구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비법을 연구 하여 출시를 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자료제공 : 보염서(www.boyeomseo.com) 070-7558-7007)

박상민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6.01.30  11:52:02
박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