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기가 되면 노인성 난청이 나타나 텔레비전 소리를 높여도 잘 안 들리거나, 전화 통화할 때 상대방의 목소리를 또렷하게 들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노인성 난청이 점점 심해지면 일상생활에까지 지장을 준다. 대화가 힘들고, 고립되는 느낌을 쉽게 받기 때문이다. 동시에 사회관계가 단절돼 우울증과 치매 위험이 커진다. 이비인후과에서 진단 결과 난청을 발견했다면 보청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금강보청기디지털 선명진 대표는 (www.kgdigital.co.kr) 신제품인 고품질 ‘테크노 시리즈3’을 구매할 경우 특별이벤트 가격과 스타키 정품 배터리를 3년치 지원하기로 했다. 12∼36개월 장기할부 무이자 서비스를 실시하고, 청각장애인에 한해서는 국가보조금 131만원을 지원한다.

금강보청기가 선보인 테크노 시리즈3은 미국 스타키사의 최신 청각 기술을 반영해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테크노 시리즈3은 블루 웨이브 3.0 플랫폼을 사용해 사용자의 청력에 맞게 세밀하고 개별화된 피팅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청력과 사용 환경에 맞게 소리를 최적화하는 독립 어음 조절기능도 갖추고 있다. 센터 내 장비와 보청기 케어시스템 등 고품질 부가 서비스도 업계 최고수준이다. 금강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설날에 높은 가격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난청인들과 효도선물을 생각하던 자녀들에게 희소식일 것”이라 전했다.

보청기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02)462-5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