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시작되고, 구정이 다가오면서 벌써부터 올해 휴가기간에 여행을 떠나려는 얼리버드 족이 증가하고 있다. 2016년은 매달 하루 이틀의 연차를 이용하면 4~5일의 연휴가 이어져 이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의 움직임이 빨라진 것이다.

올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CJ월디스(www.CJtour.com)는 일찍 예약하는 여행객들 대상으로 얼리버드 초특가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1월 중 오픈하여 3월 말까지 이어지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특전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 따라 여행상품 예약 시 "CJ월디스여행이용권" 50만원권, "CGV 영화예매권" 이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상품금액의 최대 5%가 CJ ONE 포인트로 적립된다. 그 밖에도, 각 상품속성에 따라서 특정 여행사 마일리지가 적립되거나, 여행 시 꼭 필요한 푸드팩, 가이드북, 변환 어댑터, 여권커버, 네임택 이 함께 제공된다.

무엇보다 오직 CJ월디스에서만 가능한 꿀 팁은 바로 할인쿠폰 존!
인천공항 지하 15개 매장의 최대 20%할인 및 혜택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공항면세점 최대15% 할인쿠폰, 최대 60% 환전우대 쿠폰까지 총 20여개의 혜택이 덤으로 제공되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월디스의 관계자는 '2016년 여행을 계획하시고 있는 고객 분들이 CJ투어닷컴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조금 더 저렴한 비용으로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