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불황과 저금리기조로 인해 투자시장이 얼어 붙어 있는 가운데 ‘수익형 풀빌라 분양’이 이를 녹여줄 새로운 투자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여유롭고 한적한 곳에서 휴가를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수익형 풀빌라 분양에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이유는 기존의 도시형 생활주택이나 레지던스 호텔, 상가 등은 시장상황이나 지역의 특성에 따라 수익률의 변동이 심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고수익을 원하는 이들에게 풀빌라 분양의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그 가운데 충남 서산의 ‘나하스 풀빌라’가 새롭게 뜨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전세대가 확 트인 시야를 자랑하고 있는 서산 나하스 풀빌라는 한옥 5채, 양옥 14채의 총 19채의 독채형으로 건설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변으로는 팔봉산과 솔감저수지, 서해안의 아름다운 바다 조망이 한꺼번에 가능해 자연 그대로의 힐링을 받기에 충분하다.

또한 ‘나하스 풀빌라’는 수도권 및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전후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용한 곳에서의 여유로운 휴가를 꿈꾸는 사람들에겐 안성맞춤인 셈이다. 뿐만 아니라 노후의 전원주택으로도 이용이 가능하고 임대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여러모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상품들은 지분형식의 분양이나 공동소유로 투자를 하던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추후에 계약자들이 관리가 어려운 점이 있었다. 하지만 나하스 풀빌라는 개인별등기가 가능함은 물론 개인 소유물로 인정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

풀빌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서해안의 잇따른 개발 호재로 서산이나 주변의 당진, 태안으로 유입되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나하스의 인기는 계속될 것이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원한다면 수익형 풀빌라 나하스 풀빌라를 선택하는 추천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나하스 풀빌라는 투자자가 직접 관리하지 않고 위탁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의 편리성과 수익형으로 전환 시에 3년간 13%의 수익률(3년 주기 갱신형)을 확정 보장하고 있다. 또한 연 30일의 무료 숙박도 가능하다.

희소가치가 뛰어난 나하스 풀빌라는 충남 서산시 덕송리 1020-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추후에는 강원도, 제주도, 경기도 등지에 추가 사업을 계획 중에 있다. 현재 현장 투어를 실시하고 있어 나하스에 관심 있는 이들은 문의전화(02-548-5263)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