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어린이 전용 식물성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품질보장제를 실시한다.

1월 14일부터 3월말까지 네이처스플러스 공식 쇼핑몰(www.npshop.co.kr)을 비롯 종합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와 약국 취급점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되는 품질보장제는 애니멀퍼레이드 제품 5종(멀티비타민, 칼슘, 키드 아연뿐만 아니라 슈퍼 C 그리고 비타민 D3)에 한하여 20%의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섭취 후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한다. 구입 후 2주 이내에 제품의 50% 이상 남아있을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40년 전통의 어린이 영양제의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수많은 어린이 영양제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과연 우리 아이가 거부감 없이 비타민을 잘 먹을지 고민 중인 분들에게 부담 없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애니멀퍼레이드 시리즈는 과일, 야채, 곡물 등 천연 식물을 원재료로 한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 18가지 식물영양소를 함유한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을 비롯해 성장기의 뼈 건강을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칼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키드 아연’, 항산화 건강을 돕는 ‘애니멀퍼레이드 슈퍼 C’,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 D3’ 총 5종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특히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14년 연속 수상(Vity Award, 2002~2015년), ‘미국 요리사 협회’가 선정한 ‘최고의 맛 비타민상’ 6년 연속 수상(Best Taste Award, 2002~2007) 등 명실공히 최고의 어린이 멀티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

애니멀퍼레이드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영양공급은 물론 천연 과즙으로 맛을 내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캔디처럼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자, 호랑이, 하마, 코끼리 등 4가지 동물모양의 정제로 재미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러지 유발 성분인 글루텐, 효모 등과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을 일체 함유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전 제품은 약국, 백화점, 온라인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