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1월부터 한번 등록하면 원하는 목표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를 도입하여 정체된 GMAT학원가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인터프렙이 ‘ONE DAY Free GMAT 특강’을 개최한다.

2016년2월6일부터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무료 특강은 MBA를 준비하는 GMAT 수험생들에게 각 영역별 핵심 공략법 및 인터프렙 스타 GMAT강사진들만의 비법을 전한다.

MATH 특강에서는 GMAT 일타강사인 전재한 강사가 GMAT MATH에서 가장 중요한 다섯 영역(정수, 절대값, 부등식, 확률, 통계)을 한 주에 하나씩 소개하고, GMAT MATH의 논리와 출제의도를 분석하여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을 전한다. 카이스트 수학과를 졸업한 정통 수학과 출신의 정석에 입각한 풀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향후 MBA를 진학했을 때 필요한 수학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수업이기도 하다.

GMAT CRC파트의 새로운 접근법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테드 강사가 진행하는 CRC특강에서는 RC영역의 지문 유형별 접근법, CR영역의 유형별 초단기 문제풀이법이 소개된다. 특히, 미국 LSAT학원가에서 그 효과가 검증된 “영어독해력의 체계적 향상 및 5지 선다형 객관식 풀이법”을 국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GMAT Official Guide” (WILEY출판사)와 “외국인을 위한 Verbal CRC Workbook” (인터프렙어학연구소)를 무료로 증정하며 인터프렙 GMAT 프리패스 수강시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에 예약은 필수이며, 인터프렙 GMAT카페(café.naver.com/interprepgmat)나 02-547-2039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