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증상이 나타날 때는 주로 항생제, 항균작용 등의 효과가 있는 약품을 사용하거나 병원에서 진찰 후 처방을 해주게 되는데, 바르는 약을 사용할 경우 각질이 일어날 수 있다. 바르는 약은 올바른 사용이 되지 않는다면 부작용에도 주의해야 한다. 이와 함께 먹는 약으로 치료를 하는 방법도 있는데, 여성들은 생리 전에 여드름이 악화되는 경우 피임약으로 치료 하기도 한다.

외과적인 치료법으로는 스테로이드 주사요법, 압출치료, 박피술, 도트 필링, 레이저, 흉터 절제술 등으로 피부과치료를 하게 되는데, 이는 비용적인 부담과 시간적인 부담, 재발율 때문에 여드름 치료를 하다가 자포자기 하는 경우도 많다.

이런 점에서 볼 때, 외과적인 치료법으로 집에서 쉽게 여드름 빨리 없애는 방법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장녹수미안법’이다. 한방학적 효과가 있는 100% 천연재료 7~8가지를 조화롭게 배합하여 천연팩을 만든 후 여드름 환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다. 화학약품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순수하게 천연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부작용이 거의 없다. 또한, 자포자기해버린 여드름환자에게 피부관리를 습관적으로 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는 역할을 한다.

‘장녹수미안법’은 지성트러블과 흠집트러블 두가지로 나뉘어 진다. 여드름에 좋은 천연팩으로 피지와 흉터 두가지를 다 잡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처럼 외과적인 여드름 치료법으로 피부과치료도 있겠지만, 간편하게 부담 없이 여드름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유명한 ‘보염서’에서 만든 제품이다. 이미 많은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이 업체는 피부관리 전문 제품들만 취급할 정도로 이 분야에서는 손 꼽히고 있다. 또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초미안법’ 출시를 준비 중이다. 현재 보염서 공식 쇼핑몰(www.boyeomseo.com / 070-7558-7007)   에서는 천연팩 사용 후 세안시에 사용하면 좋은 천연수제비누 1+1행사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