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수익형 풀빌라의 시대 도래? 충남 서해안 ‘나하스 풀빌라’ 모범답안

최근 여유를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 사이에 풀빌라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중이다. 지난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린 ‘MBC 건축박람회’와 ‘하우징브랜드페어’에서도 그 열기는 식지 않았는데, 풀빌라 분양이 상가나 호텔, 오피스텔을 대신해 신 투자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중이다.

이곳에서 단연 화제를 얻은 상품은 바로 충남 서산 ‘나하스 풀빌라’이다. ‘나하스 풀빌라’는 자연 속에서 휴식과 함께 장기적인 투자로 큰 수익을 올리고 싶어하는 중장년층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한편 나하스 풀빌라는 다른 풀빌라 분양에 비해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는데 별장형과 주거형, 수익형 등을 선택할 수 있어 개인 별장 희망자나 기업 구매자들에게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양옥과 한옥이 잘 어우러져있고 총 19채로 이루어진 나하스 풀빌라는 독립된 설계로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주고 있으며, 위탁운영이 가능해 관리가 수월하다. 또한 서울 및 수도권 지역과 인접해있는 서해안 바다 조망권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사계절 경험이 가능한 온수풀, 냉수풀과 황토로 만든 찜질방, 캠핑이 가능한 글램핑시설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 등을 갖추고 있는 나하스 풀빌라는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 전후로 이동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서산 나하스 이외에도 경기도, 강원도, 제주도 등지에 나하스의 추가 시리즈를 새롭게 건설계획 중에 있다”며, “나하스 풀빌라 분양을 통해 편안한 휴식, 장기적인 투자, 고수익 창출의 일석삼조의 효과를 노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렇듯 나하스 풀빌라는 완전한 개별 등기형 독채 풀빌라로 분양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차후 매매가 자유롭고 신뢰가 높은 상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중이다. 또한 수익형으로 전환을 하면 3년 동안 13%의 수익률(3년 주기 갱신형)을 확정 보장하고 있으며 연 30일의 무료 숙박도 가능하다.

저금리 시대에 새로운 투자 상품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나하스 풀빌라 분양으로 나만의 세컨하우스(Second-House)를 소유하는 것이 어떨까. 이달 14일부터 분양 예약을 받고 있는 나하스 풀빌라는 충남 서산시 덕송리 1020-8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문의는 02-548-5263로 하면 된다.

박상민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6.01.21  09:00:04
박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