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명의로 된 집을 장만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며 돈을 모으기도 한다. 예비 신혼부부나 노후를 준비하는 부부, 부양 가족들이 있는 가장들은 자신의 명의로 된 집 장만을 위해 땀 흘리며 일하기도 한다.

최근 도심의 숨가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 전원 생활, 건강한 생활을 즐기려는 분위기가 대두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도심의 외곽 지역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주변 생활조건이나 교통수단, 교육조건 등 도심의 외곽 지역으로 이동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울에 머무르는 것을 택하기도 한다.

남양주 호평동에 위치한 탑클래스는 입주자를 생각한 입지조건으로 이러한 고민들에서 벗어나게 했다. 탑클래스는 6,200평의 규모에 48채의 단지형 고급전원주택으로 웰빙 라이프는 물론 도심 속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단지형 명품 전원주택이다.

명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지중해풍 기와를 사용하여 지붕을 올렸으며 좋은 자재와 최고의 설비로 고품격 전원주택의 위엄을 뽐내고 있다. 탑클래스는 지중해풍 기와를 사용하여 외관의 느낌이 이국으로 느껴지게 설계됐다. 지중해풍 기와는 AS 기간이 30년으로 철저한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내부 역시 좋은 건축자재와 이국적 느낌이 물씬 나도록 설계했다. 기본적으로 차량 2대 이상이 들어갈 수 있는 주차장을 확보하여 시공했으며 주차장의 도어는 자동 리모컨으로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cctv를 단지 내에 설치해 보안과 방범에 각별히 신경 썼고, 경비실은 물론 개인 스마트폰으로도 확인 할 수 있는 보안 및 방범 시스템을 갖췄다. 이에 더해 도시가스, 상하수도, 경비실, 오수처리 시설, 전기시설 등의 외관 환경을 모두 지하에 시공해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탑클래스는 출퇴근을 하려는 직장인들에게도 최적의 입지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도심까지 30∼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한 점 등 편리하고 빠른 교통의 이점을 지니고 있다. 서울, 강남 잠실까지는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ITX전철역으로 평내, 호평역이 위치해 있어 청량리까지는 10분대, 용산까지 37분 가량 소요된다. 추가로 가평이나 춘천까지 20∼30분 내로 이용이 가능하여 남이섬, 자라섬, 춘천 등 휴양 및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탑클래스의 인근에는 수상레저, 스키 및 스노보드, 자전거 라이딩, 골프 등 다채롭게 레저 및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휴양, 레저 시설이 갖춰져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마트, CGV, 각종 병원, 은행과 관공서들이 모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문화시설, 체육시설도 주변에 위치하여 아무런 불편함 없이 도심 속에서의 편리함도 느낄 수 있다. 또한 탑클래스 인근에 초. 중.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서울 잠실까지도 통학버스가 운영돼 자녀를 둔 부모에게도 좋은 환경을 제공해준다.

이렇듯 입주자의 편의를 고려한 입지조건 및 편의시설을 갖춘 탑클래스는 이미 48채 중 오픈 두달을 조금 넘어 80% 분양을 마친 상태다. 1월 현재 잔여 분양 분의 가격대는 4억 후반에서 9억 초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고 한다.

탑클래스 관계자에 따르면 "1월 연휴가 풀리고 나면 많은 사람들이 다시금 방문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워낙 좋은 입지 조건과 시설, 만족스러운 분양가로 인해 빠르게 분양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탑클래스는 명품이라는 말이 결코 아깝지 않은 남양주 최고의 전원주택임에 틀림 없다. 이 기회에 힐링과 웹링 라이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양주 호평동에 위치한 명품 전원주택 '탑클래스'로 내 집을 마련에 꿈을 키워 보는 건 어떨까? 문의 031 511 1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