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막한 도심을 떠나 시끄러운 관광지가 아닌 조용한 곳에서 휴가를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오피스텔이나 호텔을 비롯한 도시형 생활주택 이외에도 ‘풀빌라’가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풀빌라는 일반 빌라나 펜션과는 다르게 프라이빗한 개인 수영장이나 온천 등을 갖추고 있어 고급 숙박시설의 인식이 강하게 자리 잡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조용한 휴가를 즐기고 싶어하는 개인이나 기업 등 분양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분양을 앞둔 ‘나하스 풀빌라’의 첫 번째 이야기 충남 서산이 수익형 풀빌라로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은 개인 수영장과 독립된 정원을 가진 프라이빗 풀빌라로 위탁운영이 가능해 분양주가 관리할 필요가 없음은 물론 타 전원주택 단지 대비 합리적이고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다.

이렇듯 투자대체 상품으로 각광받는 풀빌라는 기존 상품과는 확연히 다른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 기존의 투자상품은 단순 수익성만을 고려했다면 ‘나하스 풀빌라’는 수익형, 주거형, 별장형 등 소비자가 선택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풀빌라는 타 투자상품과는 달리 희소가치가 높은데다 극소량으로 존재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넘쳐나는 수요에 비해 그 공급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또한 최근 몇몇 업체에서 풀빌라 분양 모집을 했지만 울릉도나 제주도 등 관리하기 힘든 지역에서 주로 이루어졌다. 하지만 서울과 수도권과 인접해있고 서해안 앞바다 조망이 가능한 곳의 분양은 나하스 풀빌라가 처음이기에 많은 투자자를 비롯해 기업구매자, 개인 별장 희망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나하스 풀빌라는 한옥 5채와 양옥 14채의 총 19채로 구성되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고, 풀빌라 주변으로는 석양이 아름다운 바다와 호수, 팔봉산의 세가지 경관을 동시에 볼 수 있어 자연 그대로의 힐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냉수풀, 온수풀은 물론 황토 찜질방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시설을 준비하고 있어 다채로운 힐링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 전후로 이동이 가능하며 단지와 접해있는 팔봉산, 태안바다, 솔감 저수지 산책을 비롯해 태안국립공원 및 다양한 레저, 휴양지들이 인접해 있어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저금리시대에 안정적인 고수익 창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투자요소 중 지분형 분양이 아닌 온전한 개별 등기형 독채 풀빌라로 분양 받을 수 있어 신뢰성은 물론 차후 매매가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풀빌라 분양은 은퇴 후 전원주택으로 생활할 수 있다. 또한 수익형으로 전환 시 3년간 13%의 수익률(3년 주기 갱신형)을 확정보장하며 연 30일의 무료 숙박이 가능해 풀빌라 분양을 원하는 이들에게 크게 관심을 끌고 있는 중이다.

추후 강원도와 경기도 등 주요지역에 나하스의 지점들을 건축할 예정이어서 각각의 지역명소에서 나만의 세컨하우스(Second-House), 나만의 별장을 이용 하는 것이 가능하다. 나하스 풀빌라는 저금리시대에 고수익 창출과 자유로운 여가, 장기적인 투자의 세 마리 토끼를 겨냥하고 있다.

편리한 이용과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고 있는 나하스 풀빌라는 충남 서산시 덕송리 1020-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이달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릴 예정인 코엑스 ‘2016 하우징브랜드페어’와 3호선 학여울역 SETEC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사람들을 만날 예정이다. 14일부터 분양에 관한 사전예약을 받을 예정으로, 관심 있는 이들은 02-548-5263으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