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신라스테이 제주 ‘비행기 결항시 무료숙박’

- 신라스테이 제주는 제주 출발 항공기가 기상악화나 자연재해로 결항 되는 경우 출발 지연된 고객들에게 무료 1박을 제공하는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 '2016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제주 투숙객이 체크아웃하는 당일에 제주발 항공기 결항 발생 시 적용되며, △당일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2인 조식이 무료 제공된다. 특히, 공항에서 호텔까지 돌아올 때 무료 셔틀버스를 요청해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이용 시에는 먼저 당일 호텔 객실 현황 확인 후, 문자 메시지, 이메일, 탑승권 등 결항을 증빙하는 자료를 호텔 측에 보여주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투숙이 가능하며, 전일 무료 숙박 고객과 여행사 단체 고객은 제외된다.

 

 

▲ [공연] 반고흐 음악회 ‘단체 및 학생 2만원’

-기업중심으로 매년 100회 이상 진행해 오던 ‘반 고흐 음악회’가 일반관객을 대상으로 열린다. 음악과 미술을 통해 반 고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인문학적 음악회다.

- 전석 3만원에 입장권이 판매되고 있으며, 학생이나 단체는 1만원 할인한 2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 해설 김이곤, 피아노 김종현, 첼로 장우리 등이 출연하며 오는 1월 22일 금요일 오후 8시에 90분간 현대아이파크타워 1층 포니정홀에서 열린다.

 

 

▲ [강연] KT&G <이러고들 놀고 있다> 아트특강 ‘참가비 5000원’

-KT&G 상상마당에서 문화 예술로 색다르게 노는 법을 담은 <이로고들 놀고있다> 릴레이 아트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열린다.

-입장료는 한 회당 5000원이며, 총 9회를 모두 신청할 경우 4만원이다.

-<이러고들 놀고 있다>는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색다른 예술 분야를 주제로 작가와 함께 새로운 창작을 해보고, 예술적 감수성과 새로운 취미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글쓰기/인문학, 비주얼/사운드, 디자인/일러스트 등 문화예술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자신들이 어떻게 ‘놀고’ 있는지 소개한다.

 

 

▲ [테마파크] 롯데월드 ‘원숭이띠 동반 1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 롯데월드는 원숭이띠 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원숭이띠(56, 68, 80, 92년생) 본인과 동반 1인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신분증 제시). 또 삼성카드 전회원 대상 자유이용권 ‘둘이서 3만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월 25일(월)부터 3월 31일(목)까지 어드벤처 3층 ‘레인보우 플라자’에서 ‘응답하라 1988 사진 & 체험전’을 진행한다.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보며 느낀 감동과 웃음을 사진, 영상, 소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보이는 Live 라디오’. 음악 DJ와 인디 포크 가수가 함께 하는 라이브 콘서트로 DJ가 현장에서 직접 사연 소개 및 신청 음악 등도 들려준다.

 

 

▲ [테마파크] 코엑스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영화 티켓 제시 5000원 할인’

-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선 코엑스 내 영풍문고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면 (금액 상관 없이) 입장료 2인까지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 한편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선 신년 맞이 특별 정어리 공연 ‘新서유기’를 개최한다. 요괴의 침공으로 위기에 빠진 정어리 왕국을 구하려는 손오공과 친구들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이번 공연은 손오공의 친구 목탁수구리, 사오정의 친구 얼룩매가오리를 극에 활용하여 이야기를 전개한다. 특히 국가대표 출신 싱크로나이즈 선수들의 활약이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 공연기간은 시즌 1은 오는 24일까지, 시즌2는 오는 26일 부터 3월 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