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알파인코리아 공기청정기가 새롭게 단장 하였다.

기존 알파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가정용, 산업용, 차량용 등 다양한 공기정화 관련 제품들을 선보였던 것을 알파인코리아(www.alpinekorea.com) 공기청정기와 제롭(www.zerop.co.kr) 산업용, 흡연부스 브랜드로 이원화하여 홈페이지를 재구성 하였다. 업체관계자는 모기업(母企業)인 ㈜누리(www.nuree.com)에서 사업분야를 세분화하여 좀더 전문성 있고, 신뢰 있는 기업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누리에서는 슬로건을 ‘티없이 맑은 공기’라고 정했으며, 가정, 사무실, 공장 등에서 새집증후군의 휘발성 유기화합물, 중국발 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악취 등 다양한 원인의 공기오염으로 고통 받는 많은 이들에게 솔루션을 제시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알파인코리아 공기청정기에서 사용되는 액티브퓨어(ActivePure) 기술은 NASA에서 밀폐된 우주선 내부의 공기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술이다. ActivePure 기술은 실내의 공기뿐만 아니라 오염된 표면에도 직접 작용하여 초미세먼지,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악취, 새집증후군 등 인체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요인들을 원천적으로 제거한다. 이 기술은 NASA의 협력 업체인 우주제단(Space Foundation)으로부터 우주기술(Space Technology)임을 입증하는 스페이스씰(Space Seal)마크를 획득하였다.

알파인코리아는 1996년 미국 Alpine-LivingAir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해 독점권 계약을 체결하여 한국시장에 판매해 왔으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하여 악취 및 바이러스 세균 제거를 더욱 전문화 하였고,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기정화 관련 녹색기술인증(GT-13-00235)을 받았다. 또한, 공기 살균정화장치 특허 및 흡연부스 특허출원, 제연기 디자인 등록 등 많은 결과물들을 만들어 냈다.

알파인코리아 공기청정기는 미국 지금은 Vollara社로 바뀐 알파인 공기청정기社의 공식 한국지사 브랜드로서 NASA 신기술을 이용한 공기청정기를 지난 20년간 국내에 소개해 왔으며, 미국 본사와 기술 마케팅 제휴를 하는 공식 파트너이다.

제롭(Zerop)은 ‘티 없이 맑은 공기’ 에서 ‘없다’라는 뜻의 ZERO와 ‘맑다’라는 뜻의 PURE를 결합한 누리의 산업용 공기정화 시스템 브랜드이다.

 가정이나 사무실 등의 공기질 및 악취 관련 문의는 알파인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02- 556 – 9600을 통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