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기미로 고생하는 사람이 점점 늘면서 피부과기미치료 레이저를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피부과레이저를 받기란 참 힘든 일이다. 시간적 여유도 없고 경제적 능력도 빠듯하기 때문이다.

기미치료에는 피부과에서 하는 기미잡티제거 방법 외에도 여러 가지 방법들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 많이 찾는 방법은 집에서 할 수 있는 100%천연팩으로 이루어진 장희빈미안법이다.

장희빈미안법은 조선시대에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100% 천연팩으로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천연재료들로 구성 되어있어 기미치료 효과도 피부과기미치료 보다 월등하며, 기미잡티제거비용 또한 저렴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기미에좋은천연팩으로 알려진 장희빈미안법 판매처인 보염서 관계자에 따르면 지속적으로 주의사항 및 확실한 사용법을 숙지해 사용을 하면 오래된 기미치료도 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기미없애는방법을 하려고 병원부터 찾고 레이저 시술부터 생각하기 마련이지만 옛날부터 사용 하던 기미없애는팩은 사용하면 경제적인 부분과 시간적 부분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오래된 기미치료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렇다면 기미잡티제거에 좋다고 하는 장희빈미안법 올바른 사용법은 무엇인가?

12가지 녹두, 감초, 율무, 연근, 미강, 살구씨, 토사자, 진주, 백강잠, 백복령, 팥, 흑축, 이천연분말을 가지고 레시피 대로 배합을 하여 사용하면 된다.

별 어려움 없이 아무나 설명서만 보고 바로 따라 할 수 있을 정도이다. 피부과기미치료에 비교하면 직접 병원을 가서 치료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기미에좋은천연팩은 집에서 쉴 때 한번씩 해줄 수 있어 편리하다.

그리고 천연팩 만들기를 할 때 저지방 우유, 계란 흰자 등을 물 대신 넣어, 배합하면 기미치료에 더 좋은 효과를 발휘 한다고 보염서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더 빠른 기미 없애는 방법의 효과를 원한다면 피부에 보습공급을 원활하게 해주어야 천연성분들이 피부 속에 잘 스며 든다. 때문에 수로부인미안법 이라는 100%천연팩을 같이 병행해 사용하면 기미치료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보염서 홈페이지 (www.boyeomseo.com) 또는 전화문의 (070-7558-7007) 가 가능하다.